[디지털 시스템 설계 및 실험] 4bit ripple 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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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스템 설계 및 실험] 4bit ripple counter
디지털 시스템 설계 및 실험 결과보고서

실험제목
Counter
실험목표
1. JK 플립플롭 제작
2. 4bit Ripple Counter 제작
실험결과
1. JK 플립플롭 제작
코딩module jk(J,K,C,Q,Q_);
input J,K,C;
output Q,Q_;
wire J1,NK,K1,D;
wire NC;
not (NC,C);
dppr dppr0(D,NC,Q,Q_);
and (J1,J,Q_);
not (NK,K);
and(K1,NK,Q);
or (D,J1,K1);

endmodule

시뮬레이션

C가 네이티프 엣지 일 때 J,K에 따라 Q,Q_의 값이 바뀐다.

2. 4bit Ripple Counter 제작
코딩
module counter(J,C,Q,reset);
input J,C,reset;
output [3:0]Q;
not (NJ,J);
wire N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