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RPG 게임만들기
Class Player
C#텍스트RPG 만들기
텍스트RPG
여관가기 구현
주석해제
메인 루프에서 커맨드 enum으로 변경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 요출력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5. 종료");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charf irstChar2=input. ToC harAr ray()[0];
if(!int. Try Parse(input, outcommand))
caseeLoby Command.B attle://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상점미구현");
caseeLoby Command.Status: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if(mbExit)// 만약에 bEx it가 true라면
Console.WriteLine("아이템 사용 미구현");
if(rand 100>= 50)
monster.ShowData();
mPlayer.ShowData();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Player. IsA ive())
if(!monster.IsA ive())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