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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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텍스트RPG 게임만들기
C#텍스트RPG 만들기
Class Gam eController
MainLoop에 추가
오류나는 부분m bExit 수정
MainLoop 실행작성
코드 형태만 달라졌습니다.
3번 도망가 기부분에서 Random 작성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mbExit=true;//bExit=true를 대입한다.
Console.ReadKey();
Console.WriteLine("3.도망");
if(rand 100>= 50)
if(monster.IsA ive())
if(!mPlayer. IsA ive())
protectedintmAttack;//공격력
mHP= hp;
if(mHP > 0)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HP: {0}/{1}",mHP.ToString(), mMax Hp. ToString())) ;//HP: 체력/최대 체력
if(mHP<=0) {retu rn;}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이)가{ 1}에게 {2}의 피해를 줬다.", mName, target.mName, mAttack.ToString()));
if(dam age>= 0)
intrealDam age=damage-mDefense;
mHP-=realDam age;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은)는 {1}의 피해를 입었다.", mName, realDam age. ToString()));
console, writeline, hp, tostring, 입력, mname, 이름, 플레이어, string, at, form, 체력, , 부분, mplayer, if, 작성, gam, econtroller, 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