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RPG 게임만들기
C#텍스트RPG 만들기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 요출력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커맨드를 입력하세요>>>>> ");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Console.WriteLine("상점미구현");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mbExit=true;//bExit=true를 대입한다.
Console.ReadKey();
mPlayer.ShowData();
Console.WriteLine("2.아이템 사용");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Player. IsA ive())
if(rand 100>= 50)
if(!monster.IsA ive())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switch문
플레이어가 공격하는 부분 추가
오류나는 부분수정
플레이어 몬스터 선공 후공으로 인해 기존 프로세스 수정됨
프로세스 배틀 커맨더 함수 추가
배틀 커맨더 반환자 bool 변경
Retu rn 반환값 수정
프로세스 배틀 커맨더 반환값 수정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