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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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2
파워포인트
2021.12.10
19페이지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Gold: "+mGold.ToString()) ;//골드 출력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2.아이템 사용");
Console.WriteLine("3.도망");
아이템 사용 시 hp가 채워지는 부분 내용 추가
PlayerInventory 내용 추가
privateintmMax MP;//플레이어 최대 마나
privateintmGold;//플레이어 골드
privateItem[] mInventroy;//플레이어 이벤토리
mInventroy=newItem [INVENTORY-COUNT];
mInventroy [0]. ItemType=eItemType.Heal;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HP를 {0}만큼 회복했습니다.", mI nventroy[id].Value.ToString()));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t{1}\t{2}", i.ToString(), mI nventroy[i].Name,
string. Form at(mInventroy[i]. Info, mI nventroy[i].Value. ToString())
Console.WriteLine("<비어 있음> ");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MP: {0}/{1}",mMP.ToString(), mMax MP.ToString())) ;//HP: 마나/최대 마나
Console.WriteLine("Level: "+mLevel. ToString()) ;//레벨 출력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EXP: {0}/{1}",mCurrentExp.ToString(), mMax Exp. ToString())) ;//현재 경험치 /최대 경험치
Console.WriteLine("Attack: "+mAttack.ToString()) ;//공격력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monster.Attack(player);
if(!player.IsA ive())
boolp rocessResult=ProcessBattleCommand(command, itemIdex, player, monster);
player.AddExp(mExp);
player.AddGold(mGold);
console ,
tostring ,
writeline ,
경험치 ,
mmax ,
값 ,
at ,
string ,
form ,
hp ,
mp ,
골드 ,
player ,
최대 ,
i ,
exp ,
추가 ,
변경 ,
monster ,
마나
12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2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Gold: "+mGold.ToString()) ;//골드 출력
Console.WriteLine..
3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3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
3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3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
9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9
Console.WriteLine("5. 종료");
mPlayer.Attack(monster);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monster.Attack(mPlayer);
if(!..
9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9
Console.WriteLine("5. 종료");
mPlayer.Attack(monster);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monster.Attack(mPlayer);
if(!..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5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monster.Attack(mPlayer);
..
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5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monster.Attack(mPlayer);
..
4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4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