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목차
Index
기업소개
진입동기
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정체의 이유
제언
기업
소개
MMORPG의 선도자
중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기업소개
기업 역량
개발력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서수길 대표이사
- SK C 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전문개발인력 보유
- 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Tight Management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비용 Control
안정적 Cash Flow 창출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네트워크
샨다 : 중국 3대 퍼블리셔.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중국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전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중국(Shanda, XNet)
- 일본(C 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운영력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고객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Sports 행사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기업소개
China
2001 미르 2
2003 미르 3
2007 창천
2009 아발론 온라인
Europe
South Asia
2009 미르 2
젬파이터
2010 아발론 온라인
2005 미르2
2009 창천
2010 젬파이터
타르타로스
2008 젬파이터
2009 미르 2
미르 3
대만, 일본
....
락앤락(Lock & Lock)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 본 자료는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의 기업소개와 주요연혁 그리고 Lock & Lock의 세계시장 진출현황 및 Lock & Lock 이 중국을 선택한 이유를 비롯하여
중국에서의 마케팅 전략 그리고 중국시장에서의 성공..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가. 서론
세계 어느 국가에서도 볼수 없었던 급속한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은 결국 다양한 온라인게임 컨텐츠의 개발 욕구와 사업성이 검증되는 근본적이 수익모델의 태동을..
엔씨소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The Next Culture
Of China
목 차
Ⅰ 서 론
1. 사례선정 이유
2. NC소프트와 리니지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리니지)
(3) MMORPG란
Ⅱ 본 론
1. 전 세계 진출 현황
2. 대만 게임 시장 특성 및 진출 ..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게임시장,게임셧다운제도란 GAME
SHUT DOWN
목차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①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
규모: 2000년 아케이드게임, PC방, 유통 모두 합쳐 8300억→
2010년 7조 7800억 원 (18%성장)
특히, 온라인게임의 성장이 두드러..
[모바일게임]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PPT자료 목 차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Ⅱ. 스마트폰 보급 확대
Ⅲ. SNS를 통한 게임확산
Ⅳ. 시장환경의 변화
Ⅴ. 국내업체들의 적극적인 진출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중국의 모바일..
[모바일게임]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보고서 목 차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3
Ⅱ. 스마트폰 보급 확대 ………4
Ⅲ. SNS를 통한 게임확산 ………5
Ⅳ. 시장환경의 변화 ………6
Ⅴ. 국내업체들의 적극적인 진출 ………6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