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국내 온라인 게임, 만화의 어려움, 중국시장에 대한 지식인의 답변, 중일합작 FP 미제라블 소녀 코제트, 중국케이블 에서의 일본애니매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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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국내 온라인 게임, 만화의 어려움, 중국시장에 대한 지식인의 답변, 중일합작 FP 미제라블 소녀 코제트, 중국케이블 에서의 일본애니매이션 )
목 차
1.중국시장에 진출하려는 국내 온라인게임의 어려움(자료)
2.중국시장에 대한 지식인의 답변(네이버)
3. 중일합작 FP 미제라블 소녀 코제트
4. 중국케이블방송에 보인 일본애니매이션
들어가며
중국의 온라인게임은 △1996년 이전의 준비단계 △1997~2001년 시작단계 △2002~2005년 발전단계 △2005년 이후 성숙단계 등 시기별로 4단계로 구분하며 현재 발전단계에 있으며 매년 인터넷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에 따라 빠르게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中國互聯網絡信息中心(CNNIC)가 발표한 제12회 [중국인터넷 발전상황통계보고] (中國互聯網絡發展狀況統計報告)에 따르면 2003년 6월30일 현재 중국의 네티즌 수는 6800만명으로 지난 6개월간 90만명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인터넷 사용자 수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용시간, 전자상거래의 수량 및 인터넷게임 시간도 모두 늘어난 것으로 조사되는 등 중국내 인터넷 환경이 빠르게 성숙되어 가고 있다.
지역별로 화동지역과 화북지역의 규모가 크며 상대적으로 낙후된 서남지역도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2002년 기준 화동지역이 2억2300만위앤으로 전체의 24.6%를 점유하여 지역순위 1위를 차지했고 화북지역과 서남지역이 각각 17.1%, 16.8%로 2~33위를 차지했다. 서북지역은 4700만위앤으로 점유율이 5.2%에 그쳐 중국내 게임시장 규모가 가장 작은 지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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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일본애니매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千と千尋の神隱し, 2001)에서 나타난 일본의 문화적 정체성
그리고 이를 통한 한․일 문화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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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며
2002년 여름 국내에 개봉되었던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 ‘센과 치히로의 ..
[현황과전망] 中 온라인게임 해외 수출현황 中 온라인게임 해외 수출현황
- 로컬시장 포화상태 극복 목적 -
- 해외시장에 대한 충분한 파악 필요 -
□ 개요
○ 2009년 말부터 중국 로컬 게임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러 매출액 및 사용자 수 증가율이 하락하자..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가. 서론
세계 어느 국가에서도 볼수 없었던 급속한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은 결국 다양한 온라인게임 컨텐츠의 개발 욕구와 사업성이 검증되는 근본적이 수익모델의 태동을..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게임시장,게임셧다운제도란 GAME
SHUT DOWN
목차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①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
규모: 2000년 아케이드게임, PC방, 유통 모두 합쳐 8300억→
2010년 7조 7800억 원 (18%성장)
특히, 온라인게임의 성장이 두드러..
외국인 합작투자를 위한 고려사항 국제 경영에서 외국인 합작투자시 고려 사항
1. 합작투자를 통한 진출전략
투자기업은 현지국 기업 또는 정부와 합작기업을 설립함으로써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데, 자본 또는 자원을 공유하기로 하는 협약..
무역_합작투자계약서 이 계약은 대한민국법율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그의 등록된 본사가 ___ 에 위치하는 한국측 당사자(아하 " KP " 한다)와, __의 법률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본사가 ___ 에 위치하는___측 당사자 (이하 " FP..
한국측 당사자와 외국 당사자간의 합작투자계약서 한국측 당사자와 외국 당사자간의 합작투자계약서
이 계약은 대한민국법율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그의 등록된 본사가 ___에 위치하는 한국측 당사자(아하 KP 한다)와, __의 법률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본..
한국측당사자와 외국당자사간의 합작투자계약서 한국측 당사자와 외국 당사자간의 합작투자계약서
이 계약은 대한민국법율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그의 등록된 본사가 ___에 위치하는 한국측 당사자(아하 KP 한다)와, __의 법률에 의거 설립되고 존속하며 본..
[모바일게임]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PPT자료 목 차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Ⅱ. 스마트폰 보급 확대
Ⅲ. SNS를 통한 게임확산
Ⅳ. 시장환경의 변화
Ⅴ. 국내업체들의 적극적인 진출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중국의 모바일..
[모바일게임]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의 성장과 전망 보고서 목 차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장세 …………3
Ⅱ. 스마트폰 보급 확대 ………4
Ⅲ. SNS를 통한 게임확산 ………5
Ⅳ. 시장환경의 변화 ………6
Ⅴ. 국내업체들의 적극적인 진출 ………6
Ⅰ.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