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셧다운제’
반대측
기조발언
첫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실효성이 부족함.
둘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많은
위헌 요소를 지니고 있음.
셋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제도 도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문제점을 간과하고 있음.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010 인터넷 중독 실태조사)
[ 비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문제 ]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010 인터넷 중독 실태조사)
[비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010 인터넷 중독 실태조사)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현저한 차이X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010 인터넷 중독 실태조사)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
셧다운제_반대,게임셧다운제,게임시장,게임산업 직접적 셧다운제 반대
서론
논의목적
-셧다운제의 폐지여론 조성 및 셧다운제가 가진 부당성과 위험성을 논의
논의방향
-셧다운제의 문제 및 외국 사례제시 및 대안 모색
본론 - 문제점
(1)산업적 측면 : 실질..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게임시장,게임셧다운제도란 GAME
SHUT DOWN
목차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①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
규모: 2000년 아케이드게임, PC방, 유통 모두 합쳐 8300억→
2010년 7조 7800억 원 (18%성장)
특히, 온라인게임의 성장이 두드러..
Shut_Down,게임셧다운제,게임산업,게임시장,셨다운제,게임중독 Inviting you to our discussion
Shut Down
1
CONTENTS
Ⅰ.
Concept and Situation
Ⅱ.
Pros
Ⅲ.
Cons
Ⅳ.
Discussion Point
2
Ⅰ.
Concept and Situation
3
셧 다운제란
Concept
2008년 7월 청소년보호법 일부개정안..
셧다운제 게임중독의 해결방안으로 셧다운제 적절한가
목차
1. 서론
1.1 게임중독의 심각성 및 현황
1.2 게임중독의 문제점
1.3 주제도출
2. 본론
2.1 셧다운제
2.1.1 셧다운제 정의
2.1.2 셧다운제 도입 현황
..
게임셧다운제,게임문화,게임산업및시장에미치는영향 청소년 심야 인터넷 사용규제
셧다운제의 도입논란 주요 쟁점
Conclusion
셧다운제
Introduction
details
Main subjects
Main subjects
Introduction
details
Main subjects
Main subjects
Conclusion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