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에서 보여주는 부분 추가(연결)
상점 판매 할 아이템 추가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mOriginalItem Ar r[2].Name= "파이어스크롤";
mOriginalItem Ar r[2].Info= "적에게 {0}의 피해를 입힙니다.";
Console.Clear();
mLocaliz ationTypeName[(int)mO riginalItem Ar r[i]. ItemType], mOriginalItem Ar r[i].Cost. ToString()
Item item=mO riginalItem Ar r[purchaseCommand].GetCLone();
if(player.UseGold(item.Cost))
if(player.Ad dItem(item))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publicItemRemoveItem(intitemI ndex) //아이템을 지울 때
Item result=mI nventroy[itemI ndex];
mInventroy[i]=mI nventroy[i+1];
Console.WriteLine("잘못된 아이템인 덱스입니다."+itemI ndex.ToString());
string. Form at(mInventroy[i]. Info, mI nventroy[i].Value. ToString()),
int)mInventroy[i].Cost*sellWeight). ToString()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t{1}\t{2}", i.ToString(), mI nventroy[i].Name,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MP: {0}/{1}",mMP.ToString(), mMax MP.ToString())) ;//HP: 마나/최대 마나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