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가활동 : 비디오게임
Contents
여가의 개념/ 정의
여가활동의 형태
한국사회의 급격한 변화 : 고령화
현재의 노인과 여가- 노인의 개념- 최근 여가 성향
노인여가의 과제
노인여가와 오락(닌텐도 Wii)
닌텐도 Wii의 특징
새로운 여가활동
생각의 흐름
여가활동 목표
결론
여가의 개념/정의
제도적
정의
....
_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I. 왜 엔씨소프트인가
1. 주제 선정 이유
우리나라 현대인들의 여가활동에서, 온라인게임을 집에서 즐기는 방콕 형 여가가 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는 IT 기술의 발전으로 집에서 다양한..
온라인게임과과학기술,온라인게임의순기능및역기능,청소년문제,게임시장및트랜드분석 과학기술
온라인게임과
“게임이란 즐거움을 얻기 위해
일련의 규칙을 따르는 행위”
(Game is activity with set of rule of entertainment)
-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
게임(GAME)
Contents
1 / 게임시..
국내게임산업과현황,온라인게임,게임산업현화 게임 산업 향유방향과
그로 인한 영향
- 온라인 게임의 역기능을 중심으로 -
- 목 차 -
Ⅰ. 들어가며
Ⅱ. RPG게임의 변천사와 특성
2-1. 게임 산업의 플랫폼 구분
2-2. RPG의 정의
2-3. RPG의 변천사
2-4. RP..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터 대 탐험전 기획서 21C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터 대 탐험전
Internet Cyber Game Character Exploration
1. 대회 개요
대회명
일시
장소
주최
주관
후원
참가업체
예산
대회규모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
NCsoft 기업분석
NC Soft 사례를 통해서
왜 NCSoft인가
Agenda
산업 개괄
시장 분석
자사 R C 분석
전략적 방향성
Agenda
산업 개괄
시장 분석
자사 R C 분석
전략적 방향성
게임 산업 중 온라인 게임은 급속도로 성장하..
미국게임방송진출,온게임넷해외진출,해외진출사례,스타리그미국진출 미국 게임방송 진출
해외시장개발사업팀
사업 개요
사업의 타당성 조사
자금 조달 방법
Contents
Step 2 : 목차를 입력해주세요.
자금 운영 방법
마무리 결론
자금 회수 방법
prologue
온게임넷 Ongamenet
세계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