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텍스트RPG 만들기
배열값 추가
상점 부분 연결 추가
상점 연결만 테스트
상점 열거형 내용 추가
mOriginalItem Ar r[0]. ItemType=eItemType.Heal;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mOriginalItem Ar r[1].Value=10;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2. 판매");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t{1}\t{2}", i.ToString(), mOriginalItem Ar r[i].Name,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mInventroy[i]=mI nventroy[i+1];
Console.WriteLine("잘못된 아이템인 덱스입니다."+itemI ndex.ToString());
string. Form at(mInventroy[i]. Info, mI nventroy[i].Value. ToString())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mBattleController.BattleLoop(mPlayer);
mShopController.ShopLoop(mPlayer);
caseeLoby Command. Inn://여관가기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하면 HP와 MP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금액은 30골드입니다.");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