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Program
C#텍스트RPG 만들기
Class BattleController
배틀루프 클래스 잘라내기
배틀 컨트롤러 내용 추가
Player파라미터값 내용 추가
Player에서 아이템 사용하는 메서드 내용 추가
변수 내용 전체 추가
선언 및 인스턴스 내용 추가
stringplayerName=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Console.WriteLine("==========로비========== ");
caseeLoby Command. Inn://여관가기
Console.WriteLine("==========여관========== ");
Console.WriteLine("여관 이용금액은 30골드입니다.");
Console.WriteLine("HP와 MP를 회복했습니다.\n여관을 나갑니다.");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경험치 음수 또는 비정상적값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EXP: {0}/{1}",mCurrentExp.ToString(), mMax Exp. ToString())) ;//현재 경험치 /최대 경험치
Console.WriteLine("Attack: "+mAttack.ToString()) ;//공격력
Console.WriteLine("Defense: "+mDefens e.ToString()) ;//방어력
Console.WriteLine("Gold: "+mGold.ToString()) ;//골드 출력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player.IsA ive())
player.AddGold(mGold);
mController.GainGoldA ndExp(mContainGold, mGiv ingExp);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
15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5 Item[] mOriginalItem Ar r;
mOriginalItem Ar r=newItem[3];
mOriginalItem Ar r[0].Name= "회복 포션(소)";
mOriginalItem Ar r[0].Value= 5;
mOriginalItem Ar r[0].ID= 0;
Console.WriteLine("===상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