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8

1. 8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8.pptx
2. 8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8.pdf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잘못된 골드값입니다.");
Console.WriteLine("==========로비========== ");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전투========== ");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1. 공격");
Console.WriteLine("3.도망");
C#텍스트RPG 만들기
Class Gam eController
privateintmLevel;//플레이어 레벨
mMax Hp=5*mLevel+5;//최대 MP값 변경
mHP=mMax Hp;//체력값 최대값으로 변경
mMax MP=5*mLevel-5;//최대한 MP값 변경
mMP=mMax MP;//마나값 최대값으로 변경
mDefense=mLevel-1;//디펜스값은 레벨-1만큼 변경
mCu r rentExp-=mMax Exp;//경험치 초기화
mMax Exp=mLevel*20;//획득해야 하는 경험치
Console.WriteLine("잘못된 경험치값입니다");
Console.WriteLine("Level: "+mLevel. ToString()) ;//레벨 출력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EXP: {0}/{1}",mCurrentExp.ToString(), mMax Exp. ToString())) ;//현재 경험치 /최대 경험치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 종료");
Console.WriteLine("상태 보기 미구현");
Console.WriteLine("잘못된 커맨드입니다.");
Console.ReadKey();
Console.WriteLine(randval);// 랜덤값출력
if(!mPlayer. IsA ive())
if(!monster.IsA ive())
mHP= hp;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HP: {0}/{1}",mHP.ToString(), mMax Hp. ToString())) ;//HP: 체력/최대 체력
if(mHP<=0) {retu rn;}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이)가{ 1}에게 {2}의 피해를 줬다.", mName, target.mName, mAttack.ToString()));
retu rns> 해당 피격후, 캐릭터가 사망했을 때 true를 반환합니다.
if(dam age>= 0)
intrealDam age=damage-mDefense;
mHP-=realDam age;
Console.WriteLine(string. Form at("{0}(은)는 {1}의 피해를 입었다.", mName, realDam age. ToString()));
console, writeline, tostring, 경험치, , hp, mmax, 골드, form, at, string, , 이름, 체력, 최대, 플레이어, mp, exp, 공격, 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