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과규제,게임시장,e-sport의 발전,쿨링오프제,강제적 셧다운제 게임산업과 규제
목 차
Ⅰ. 게임산업이란
Ⅱ. 게임산업의 현황
현황
e-sport의 발전
게임산업 확장
게임산업 발달의 효과
Ⅲ. 게임산업의 규제
규제의 종류
강제적 셧다운제
선택적 셧다운제
쿨링오프제
등급관련규..
가족복지의 의의와 특징 및 문제점 개선방향 조사분석 Report
( 가족복지의 의의와 특징 및 문제점 개선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가족복지의 개념과 특징
2)가족복지의 문제점
3)가족복지의 개선방안
4)가족복지의 전망과 과제에 대한 생각
5. 기능성화장품의 ..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데일리C 비타민워터
마케팅조사
Ⅰ.서론
1. 조사개요
1)조사명과 조사목적
○ 조사명 : 데일리 C 비타민워터에 대한 대중의 선호도와 만족도 조사
○ 조사 목적 : 기존의 과열된 음료업계의 아이콘인 茶, 휴대용..
기능성 신소재섬유에 관한 조사 기능적이고 새로운 섬유들에 대한 조사 발표 자료입니다.
섬유산업의 새로운 동향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인지오(Ingeo)
MUSHON
.
.
.
적층포(MILIFE)
MUSHON
Toray(주)는 우주 정거장 일본 실험동 「희망(Kibou)..
애드버게임,애드버게임사례,Advergame 광고(Advertising) + 게임(Game)의 합성어
=“애드버 게임 (Advergame)”
- 특정 브랜드나 상품 홍보를 위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새로운 광고 패러다임을 제시
애드버 게임이란
게임 속 미션에 대한 참여자의..
청소년 게임중독에 관한 상담프로그램과 해결책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게임중독에 관한 상담
프로그램과 그 해결책
◈목차◈
I. 서론
-게임중독의 현 실태
-게임중독 상담목적
II. 본론
-실시대상
-실시횟수 및 시간
-실시하려는 프로그램
-..
[게임산업]게임규제에 따른 영향과 전망 PPT자료 목 차
Ⅰ. 게임규제 강화
Ⅱ. 게임업체들의 반발
Ⅲ. 업체들의 실적악화
Ⅳ. 게임산업의 순기능
Ⅴ. 게임중독 문제의 심각성
1. 게임규제 강화
이 법안들의 주요 내용은 △만 16세 미만 청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