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대한민국게임백서 2002 대한민국 게임백서
(서두) 발간사
게임과 인간
게임의 역사 -“게임개발연표”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 2001년
제2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추이와 전망
제2..
[컴퓨터 그래픽스] Ogre3D 기반의 물리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 Ogre3D 기반의 물리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
목 차
국문요약
제1장. 서론
1. 연구 목적
2. 연구의 중요성
3. 연구의 독창성
4. 연구의 기대효과
제2장. 관련 연구
1. 연구 수행 방법
2. 개발 환..
청소년인터넷 중독의 예방 및 대책 ○ 청소년인터넷 중독의 예방 및 대책
Ⅰ.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인터넷의 정의
4. 인터넷의 특징
5. 인터넷 이용 실태
Ⅱ.본론
1. 인터넷 중독이란
2. 인터넷 중독의 유형
3. 청소년 인터넷 중독의 원..
베버리지 보고서의 입법화 베버리지 보고서의 입법화
자유당과 노동당의 베버리지 보고서에 대한 반응은 절대적 지지였다.
베버리지 보고서에 대한 의회에서의 토의가 진행되면서.
따라서 베버리지 입법의 가장 중요하면서 또한 어려운 사회..
[현황자료] 해외한국기업 인권현황 2003년 해외한국기업 인권현황
2003년 10월
차례
Ⅰ. 시작하며---9
1. 발간배경 및 목적 ---9
2. 발간과정 --- 12
3. 백서 내용 개요 --- 13
Ⅱ 한국기업 해외투자의 현황과 특징 --- 15
1. 들어가면서 --- 15
2. 한국..
[사회학]유럽의 자동차 관련 세금 마약에 대하여
I. 마약문제의 배경지식
마약문제는 범죄문제와 아울러, 우리 과의 업무 중몇개안 되는 이해타산관계가 거의 얽혀 있지 않은 이슈이다. 왜냐하면, 규제의 정도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
_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I. 왜 엔씨소프트인가
1. 주제 선정 이유
우리나라 현대인들의 여가활동에서, 온라인게임을 집에서 즐기는 방콕 형 여가가 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는 IT 기술의 발전으로 집에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