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ing Leadership
University of Seoul
University of Seoul
Kyunghee University
Analysis of game contents
Kartrider, WOW, Sudden attack, Dungeon figh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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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 산업, 그 수익성을 위한 경계는 어디인가
Action, Fun, FPS, MMORPG, Console, Game industy
게임의 상업성과 사행성, 그 아슬한 경계는
게임은 재미있어야 하는가
게임개발은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는가
게임의 흥망 요인
Kyunghee
Analysis of game contents
Project No.7
The Team 7
Analysis of game’s commercial.
조현석(05), 정우영, 정재진, 정현모, 조영호(11)
게임의 흥망 요인은
University of Kyunghee
게임을 흥하고 망하게 하는 요인은 무엇인가//
Presenter
조현석(05), 정우영, 정재진, 정현모, 조영호(11)//
Team memb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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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I. 개요 소개
무엇이 게임의 성패를 결정하는가
성공한 게임과 실패한 게임을 비교분석!
여러 게임을 체험해보고 공통된 흥망사례 분석!
게임의 성공 기준은 무엇인가
동시접속자수 / 수익성 및 상업성 / 서비스 유지
성공한 게임들이 가진 공통된 상업전략을 추출!
새로운 게임과 그 홍보전략, 해외진출계획 등을 제시.
I. 개요 소개
게임의 상업성 분석이 중요한 이유!
서든어택 카르마
Sudden Attack 소개.
서든어택 카르마
Sudden Attack의 성공 업적.
서든어택 카르마
Sudden Attack의 성공 요인.
쉬운 접근성
재미 요소
유저와 소통
대회, 마케팅
서든어택
낮은 PC사양, 간편한 조작
넷마블의 기존 ID사용 등
쉬운 접근성
유저와의 소통
대회와 마케팅
다양한 재미 요소
....
게임컨텐츠 온라인 RPG게임과 패키지 RPG게임의 융합적 대안 모델 분석 및 기획
RPG
목차
문제제기
온라인게임
스토리의 엔딩
주인공의 성격 고정화
온라인게임
스토리텔링의 한계
문제제기
차별화된
RPG 게임
RPG게임 현황 ..
게임 시나리오의 중요성 우리나라의 게임 시나리오 문제점
게임 시나리오의 중요성
목차
게임 시나리오란
게임 시나리오가 중요한 이유
게임의 문제점
실패 사례
게임 시나리오의 움직임
성공 사례
해결방안
1. 게임 시나..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가. 서론
세계 어느 국가에서도 볼수 없었던 급속한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은 결국 다양한 온라인게임 컨텐츠의 개발 욕구와 사업성이 검증되는 근본적이 수익모델의 태동을..
넥센,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NEXON 카트라이더 분석
2
목차
사업소개
주제 선정 배경
사업 현황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결론
Q A
3
사업 소개
회사명 : ㈜ 넥슨
설립 : 1994년 07월
대표이사 : 권준모
홈페이지 : http://www.nexon.com
..
유럽 모바일게임시장 현황 및 진출 전략(2004년 7월) 1. 이동통신의 진화
2. 유럽의 이동통신 환경
3. 유럽의 이동통신사
4. 모바일컨텐츠 산업
5.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산업
6. 모바일 게임 산업환경
7. 모바일 게임의 주요 플레이어(개발사, 퍼블리셔, 이통사..
디지털 컨텐츠ppt 디지털 컨텐츠
목차
디지털 컨텐츠 정의 및 분류
디지털 컨텐츠의 정의 및 범위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분류
디지털 컨텐츠의 특징과 중요성
디지털 컨텐츠 산업 동향
웹케스팅
온라인게임
디지털 컨텐츠의 정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