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유회인사말(회사사장님의말)

1. 야유회인사말(회사사장님의말).hwp
2. 야유회인사말(회사사장님의말).doc
3. 야유회인사말(회사사장님의말).pdf
야유회인사말(회사사장님의말)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야유회 인사말 / 1page
제목
야유회 인사말6(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요약
회사 사장님의 야유회 인사말입니다.
내용
주말을 맞아 5월의 향기를 맡기 위해 오늘 우리는 여기에 모였습니다. 우리들의 발걸음을 축복해주듯 하늘은 맑고, 시원한 바람에 가슴은 확 트입니다. 벚꽃의 싱싱함엔 설렘이 있고, 녹음이 우거진 산천은 그 동안 우리들 가슴에 쌓아온 피로와 근심을 확 씻어주는 듯합니다.

여러분, 오늘 야유회는 제 뜻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뜻이었기에 더욱 의미가 있고,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 모두의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회사가 이 만큼 성장한 것은 모두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고, 개개인이 아니라 회사라는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고군분투한 여러분 모두의 신념이 확고했기에 그 동안의 어려움도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듯 어려움 속에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또한 배려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지키고자하는 주인의식 속에 여러분이 흘린 땀한 방울조차 저는 소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랑스러워하며, 여러분들의 그 마음을 절대 잊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오늘 사장이라는 명함을 버리고 여러분들과 동등한 회사의 사원으로서 오늘을 즐기고, 여러분들과 함께 봄의 향기를 마음껏 맡을 수 있는 자유로운 오늘을 보낼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그 동안 틀에 박혔던 일상은 뒤로하고, 오늘 하루만이라도 편히 쉬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동안 쌓여왔던 피로와 온갖 근심·걱정은 다 틀어버리고 이 들판의 시원한 공기를 받아 머리와 마음에 새롭고 신선한 양분들로 가득 차였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바로 여러분 모두의 날입니다. 또한 회사가 야유회를 떠나온 자리입니다. 오늘은 딱딱한 걸상이 아니라, 포근한 풀숲에 앉아 자연을 만끽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회사가 되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