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유회인사말(자매결연마을에간부녀회회장의말)

1. 야유회인사말(자매결연마을에간부녀회.hwp
2. 야유회인사말(자매결연마을에간부녀회.doc
3. 야유회인사말(자매결연마을에간부녀회.pdf
야유회인사말(자매결연마을에간부녀회회장의말)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야유회 인사말 / 1page
제목
야유회 인사말13(아파트 부녀회 야유회)
요약
자매결연 마을에 야유회를 간 부녀회 회장의 인사말입니다.
내용
부녀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푸름을 더해가는 신록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이때에, 우리 아파트 부녀회원님들과 함께 삭막한 도심을 떠나 야유회를 나오니 산뜻하고 맑은 기분입니다.
우리 부녀회에서는 회원 간에 정을 나눔으로써 우리 아파트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고자 해마나 이맘때면 야유회 모임을 가지곤 했습니다.
올해에는 그동안 우리 아파트 부녀회와 자매결연을 하고 농산물을 직거래 해온○○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여러분, 마을 입구에 들어서면서 현수막 보셨지요 저희가 오는 것을 아시고 생각지도 못했던 큰 환대를 해 주신 마을 이장님과 주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렇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에서 지은 쌀이며 채소를 저희에게 보내 주시는 그 수고에 또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쪼록 앞으로도 좋은 농산물을 생산하시는 수고를 아끼지 마시기를 부탁드리며, 저희도 공들여 기르신 농산물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먹겠습니다.
부녀회원 여러분!
○○마을의 맑은 계곡에서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맘껏 푸시되, 오늘도 비지땀을 흘리며 열심히 일하시는 마을 주민 여러분께 누가 되지 않도록 합시다.
우리가 머무는 이곳이 우리 식탁에 오르는 농산물의 생산지라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모임 후에는 논자리를 정결하게 치우도록 합시다.
모처럼 도심을 떠나서 좋은 공기 마시며 삼림욕을 즐기는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