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을 같이 듣는 친구가 도서관에서 ‘마왕과 황금별’과 ‘동방박사와 헤로데대왕’ 이두 책을 빌려왔다. 두 책의 저자는 미셸 투르니에인데 친구가 두 권의 책을 조금씩 읽어 봤는데 내용이 어렵다고 하는 것이다. 나의 전공책 만한 책의 두께와 친구의 말처럼 책의 내용이 너무 어려워서 놀라게 되었다. 그래서 좁은문이라는 빌렸서 이 책을 읽을까 고민하다 그 책은 페이지는 적었지만 글씨 크기가 작아 비슷했기 때문에 마왕과 황금별을 보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친구에게 받은 마왕과 황금별을 조금씩 읽기 시작했다. 역시나 마왕과 황금별은 이제까지 읽던 책들과 달리 책의 내용이 잘 그려지지 않았고 독특한 단어와 미셸 투르니에의 사상과 이야기가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지만 이해가 안 되면 또 읽으면 되지 이러한 생각으로 무작정 책을 읽어 나갔다. 교수님이 레포트 기간을 더 연장해주셔서 이러한 생각이 들은 것 같았다.
....
마왕과 황금병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Report
( 마왕과 황금병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
마왕과황금별을 읽고나서
내가 읽은 소설은 마왕과 황금별이었다. 레포트로 인해서 무엇을 쓸까 많이 고민했는데 학교도서관에 책이 다 나가서 ..
마왕과 황금별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Report
( 마왕과 황금별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
Accueilv (처음)
프랑스 문화의 이해. 이 과목을 수강 계획을 하면서 강의정보서비스에 이 과목에 대해 알찾아보고 교수님께서 올리신 강의계획서를 보..
가이아 이론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Report
( 가이아 이론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
나는 전쟁관련 책을 좋아하기에 전쟁문학으로 마왕과 황금별이 있길래 이왕이면 그것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원광대학교 중앙도서관을 찾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