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I.
주인공 카이는 젊은나이에 무술과 지략이 뛰어난 ‘아르테스’라는 나라의 장군이다. 나이는 26살이고 그의 능력은 나라 안팎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아르테스의 공주인 리아나와 약혼하게 되있었다. 즉 그는 아르테스를 이어갈 후계자로서 인정받았고 그가 왕좌를 잊는 것은 당연시 여겨지게 되었다. 카이는 2명의 형제가있었다. 각각 실력은 뛰어났지만 카이만큼은 되지 못하였다. 카이는 둘째로서 첫째형 데카와 셋째 마르쉘은 카이를 시기하고 질투하였다. 그의 인생은 거기에서부터 틀어졌을지도 모른다. 피가 피를 부르는 어둠의 향연이...
Part II.
첫째형 데카는 아르테스의 공주인 리아나를 짝사랑하고있었다. 데카는 카이에게 못든걸빼앗겼다 생각하고 그를 언제나 미워하고 시기한다. 셋째 마르쉘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아르테스존재 자체를 못마땅하게 생각하게되어 둘은 제국이라 불리우는 다이온왕국으로 망명을 하게된다. 카이는 그의 나름대로 아르테스를 강한나라로 만들기위해 치안과 군비를 새롭게 다진다. 카이는 마침내 리아나공주와 약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이 소식을 들은 데카는 오열을 터트리며 힘으로 리아나를 빼앗을 결심을 한다. 마르쉘또한 자신을 버린 조국을 무너트릴 계획을 세우고 그렇게 다이온왕국의 움직임은 시작된다.
Part III.
....
게임에서 스토리 전달의 문제점 게임에서 스토리 전달의 문제점
1. 디자이너의 스토리와 플레이어의 스토리
어머니가 아이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방식
극적인 면과 인터랙티브한 면을 살리기
2. 스토리 전달의 장소
게임의 외부
플레이 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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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와 현대사회]
1.들어가며…
스토리텔링은 인간의 본능이다!
서기 860년
경문 왕과 두건 장이 설화
2. 현대는 스토리텔링의 시대
정치
기업의 프로모션
온라인 게임
영화
광고
3. 스토리..
콘텐츠의 미래 줄거리 및 나의소감과 감상문과 느낀점 ‘콘텐츠의 미래’를 읽고!
목차
Prologue. 스토리
#1. 난독증 #8. 복수의 플랫폼
#2. 허구 #9. 트위터와 허무
#3. 깊숙이 #10. 광고와 브랜드
#4. 통제권 #11. 외팔이 강도
#5. 보르헤스의 갈림길 #12. 감정엔진
#6..
콘텐츠의 미래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콘텐츠의 미래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Prologue.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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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의 중요성 우리나라의 게임 시나리오 문제점
게임 시나리오의 중요성
목차
게임 시나리오란
게임 시나리오가 중요한 이유
게임의 문제점
실패 사례
게임 시나리오의 움직임
성공 사례
해결방안
1. 게임 시나..
온라인 게임의 개념과 기능 게임의 개념
대부분 롤플레잉 게임과 결합된 형태로 나타난다.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Games
시뮬레이션 게임(Sim ulationGames
게임의 기능
모험 게임(AdventureGames &InteractiveF iction
시나리오 중심의 ..
WORLD OF WARCRFT SWOT분석 SWOT 분석WORLD OF WARCRFT
1. SWOT 분석
S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
다양한 컨텐츠
블리자드의 브렌드
O
지속적인 확장팩 패치
활발한 팬 사이트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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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에 나온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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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1 / 6
SWOT ..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한국 게임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목 차
Ⅰ. 한국 모바일 게임 ………3
Ⅱ.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 ………4
Ⅲ. 한국 모바일 게임의 선전 ………5
Ⅳ. 일본과의 경쟁 심화 ………6
Ⅴ. 높은 시장 점유율 ………7
Ⅵ. 개인 개발자들의 활약 ………8
Ⅶ.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