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 오락실 레이싱 게임
1. Speed Freak
2. Daytona USA
3. Initial D
III. 온라인 레이싱 게임
1. Kart Rider
2. Raycity
IV. 비디오 레이싱 게임
1. Gran Tourismo 5
V. 새로운 형태의 레이싱 게임
1. 모바일 레이싱 게임 - 아스팔트
2. 웹 레이싱 게임 - 레이싱매니저
IV. 결론
I. 서론
어렸을 때 오락실에 좀 다녀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자동차 핸들이 달려 있고 기어변속기, 페달까지 달린 정말 자동차와 똑같이 생긴 오락기 컨트롤러를 봤을 것이다. 조금 크고 난 중, 고등학생 시절엔 운전을 하고 싶은 욕구를 그 오락기 컨트롤러를 통해서 표출하기도 해 보았을 것이다. 비단 오락실에서뿐만이 아니라, 컴퓨터 게임을 통해서든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를 통해서든 레이싱 게임의 그 박진감 넘치는 묘미와 속도감에 빠져 하루 종일 도심 속, 서킷 속을 달려본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런 레이싱 게임의 처음 시작과 발전 등을 이번 레포트에서 다루어 보려고 한다.
II. 오락실 레이싱 게임
1. Speed Freak
최초의 레이싱 게임은 1977년에 만들어진 Speed Freak이다. 출시는 1979년에 되었는데, 오락실 상용화를 위한 아케이드 머신으로 발매되었다. Larry Rosenthal이라는 사람이 그 개발자로 1977년 당시에는 자신이 설립한 회사 시네마트로닉스를 위해 만든 것인데, 출시될 때에는 벡터빔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것으로 되어 있다.
....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터 대 탐험전 기획서 21C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터 대 탐험전
Internet Cyber Game Character Exploration
1. 대회 개요
대회명
일시
장소
주최
주관
후원
참가업체
예산
대회규모
인터넷 사이버 게임 캐릭..
아이팟 터치 IPOD 광고기획서(영문레포트) iPod Touch3rd Generation
1
1. Our Ad Objective message
I-pod Touch 3rd
Early Market → Growth
Objective
2
1. Our Ad Objective message
Message
Slogan : Whatever you want !
Just touch / I’m your gen..
3D 게임 엔진의 개괄 3D 게임 엔진의 개괄
2013-03-11
1
차 례
3D 세계를 구현하는 엔진
퀘이크(Quake), 언리얼(Unreal), 리스텍(Lithtech) 엔진
3D 엔진 기술해부
렌더링(Rendering) 엔진
애니메이션(Animation) 엔진
물리(Physics) ..
한국마사회(Korea Racing Authority,_韓國馬事會)_조사 한국마사회(Korea Racing Authority,韓國馬事會)
1. 회사소개
1-1 설립목적 및 연혁
1-2 경영목표체계
1-3 주요사업
1-4 기관운영 현황
1-5 최근이슈
목차
2. 경마소개
2-1 경마시행 체계
2-2 경주편성 체..
페라리,Ferrari,페라리 마케팅,글로벌경영,글로벌마케팅,페라리마케팅,페라리경영,페라리분석,영문마케팅,영문판 Global Marketing
Presentation
Ferrari S.P.A
Introduction of Ferrari
Introduction
Ferrari S.p.A. is an Italian sports car manufacturer based in Maranello, Italy. Founded by Enzo Ferrari in 1929, ..
[체육 지도안]PPT 자료 <육상> 전력 질주(interval race)
스타트 대시를 통해 가속된 스피드를 최대한
유지하며 질주
상체를 15~20˚ 정도 기울여 중심을 앞에 두고
무릎을 높이 들어 다리의 이동 속도를 높이며
팔은 직각으로 굽혀 앞뒤로..
한국마사회,KRA기업분석,한국마사회기업분석,공기업분석사례 馬산업을 선도하는 공기업
- 한국마사회 -
1
Contents
한국마사회 소개
2
사 업 분 야
재 무 구 조
사 회 공 헌 활 동
결 론
한국마사회(KRA)란
KRA(Korea Racing Authrity)
3
배경
1922년 조선경마구락부 이래
..
교육과정 교육과정
교육학 개론
Contents
교육과정의 개념
교육과정의 유형
우리나라 교육과정의 변천사
핀란드와 우리나라 교육과정 비교
1234
교육과정의 구성요건과 원리
5
1. 교육과정의 개념
교육과정
1. 교육과정의 ..
벤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Mercedes-Benz
CONTENTS
Slogan
The best or nothing
Mercedes gives technology and safety
like no other brand in the world
Logo
Three-pointed star
The three-pointed star was supposed to symbolize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