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고리즘 설명 : 굳이 알고리즘을 설명 하자면,...
// 우선, 2차원 배열을 만든다.
// 하나의 배열안에는 3가지 경우가 들어 갈수 있다. 'ㅣ' 또는 'ㅓ','ㅏ'
// 각각을 번호로 0, 1, 2 라고 하면, 판을 그릴때, 위의 3가지 형태의 모습만 띄게 된다.
// 하지만, Random으로 그냥 그리면, 연결된 선이 안 나온다.
// 2개의 배열을 비교해 보면, 총 9가지 경우의 수가 나올수 있다.
//0,00,10,21,01,1... 등등등...
//옆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려 보아라, 'ㅣ'(0) 다음에 나올수 있는 제대로 된 그림을..
//0-0,0-1 가능 ,0-2 불가능 ,1-0 불가능 ,1-1 불가능 ,... 이런식으로 구별이 된다.
// 이것을 함수화 한 것이 newmap() 이다.
// 그리고, 처음과 마지막 부분을 다시 고쳐 주면, 멋진 사다리가 나올 것이다.
//그 다음 할 것이, 변화되는 부분을 따라가면서 bitmap 파일을 바꾸어 주는 것이다.
// 어떤 사람은 라인을 직접 그려서 하는 것을 봤으나, 재밌게 바꿀수 있게 그림으로 하는 것이 더 좋아 보여서
// 그림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만일, 라인을 직접 그려서 하려면, bitmap 부분만 손 대면 될 것이다.
// drawscreen() 함수에서 그리는 작업을 하므로, 그곳에서 변별해주고 map에서 표시해 주면 될 것이라고 예상해서,
// 그런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따라서, 아까의 map 에서 5가지의 경우의 수가 더 들어 가게 되었다.
// 우선 0번- 3번 ,1-4,5,2-6,7 번으로 구성하였다.
// 3번은 지나갈때 색깔이 변화된 부분을 나타낸다. 나머지 4,5,6,7번도 마찬가지인데,
//4,5 번은 위에서 오느냐 , 옆에서 오느냐에 따라 선택이 나눌수 있다. OneSide 플래그..
// 또한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 SetPoint 함수 부분이다.
// 다음 위치의 값에 따라, 0- 아래로 Y++,1-X++ or Y++,2-X-- or Y++
//을해 주면, 관련된 값이 변하게 된다.
// 시작점 (x,y)-> next setpoint (x, y)-> drawscreen() 그리기... 끝인가? 아니면, 계속 next ...
// 이런식으로 해주면 된다.
// 알고리즘 설명 : 굳이 알고리즘을 설명 하자면,...
// 우선, 2차원 배열을 만든다.
// 하나의 배열안에는 3가지 경우가 들어 갈수 있다. 'ㅣ' 또는 'ㅓ','ㅏ'
// 각각을 번호로 0, 1, 2 라고 하면, 판을 그릴때, 위의 3가지 형태의 모습만 띄게 된다.
// 하지만, Random으로 그냥 그리면, 연결된 선이 안 나온다.
// 2개의 배열을 비교해 보면, 총 9가지 경우의 수가 나올수 있다.
//0,00,10,21,01,1... 등등등...
//옆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려 보아라, 'ㅣ'(0) 다음에 나올수 있는 제대로 된 그림을..
//0-0,0-1 가능 ,0-2 불가능 ,1-0 불가능 ,1-1 불가능 ,... 이런식으로 구별이 된다.
// 이것을 함수화 한 것이 newmap() 이다.
// 그리고, 처음과 마지막 부분을 다시 고쳐 주면, 멋진 사다리가 나올 것이다.
//그 다음 할 것이, 변화되는 부분을 따라가면서 bitmap 파일을 바꾸어 주는 것이다.
// 어떤 사람은 라인을 직접 그려서 하는 것을 봤으나, 재밌게 바꿀수 있게 그림으로 하는 것이 더 좋아 보여서
// 그림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만일, 라인을 직접 그려서 하려면, bitmap 부분만 손 대면 될 것이다.
// drawscreen() 함수에서 그리는 작업을 하므로, 그곳에서 변별해주고 map에서 표시해 주면 될 것이라고 예상해서,
// 그런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따라서, 아까의 map 에서 5가지의 경우의 수가 더 들어 가게 되었다.
// 우선 0번- 3번 ,1-4,5,2-6,7 번으로 구성하였다.
// 3번은 지나갈때 색깔이 변화된 부분을 나타낸다. 나머지 4,5,6,7번도 마찬가지인데,
//4,5 번은 위에서 오느냐 , 옆에서 오느냐에 따라 선택이 나눌수 있다. OneSide 플래그..
// 또한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 SetPoint 함수 부분이다.
// 다음 위치의 값에 따라, 0- 아래로 Y++,1-X++ or Y++,2-X-- or Y++
//을해 주면, 관련된 값이 변하게 된다.
// 시작점 (x,y)-> next setpoint (x, y)-> drawscreen() 그리기... 끝인가? 아니면, 계속 next ...
// 이런식으로 해주면 된다.
간단 포쏘기게임 API로 만든 간단한 포쏘기 게임... 2인용...
정말 간단합니다. 그림도 없고 그냥 박스와 원으로 그린것입니다.
그래도 구조는 엔진식으로 하였습니다. 초보자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3D 게임 엔진의 개괄 3D 게임 엔진의 개괄
2013-03-11
1
차 례
3D 세계를 구현하는 엔진
퀘이크(Quake), 언리얼(Unreal), 리스텍(Lithtech) 엔진
3D 엔진 기술해부
렌더링(Rendering) 엔진
애니메이션(Animation) 엔진
물리(Physics) ..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 DataBaseMarketing
INDEX
1. DataBaseMarketing
-DB마케팅 정의와 목적
-DB마케팅 출현 배경
-DB마케팅 전략
2. 산업군별 DB마케팅 (서비스업, 도소매업, 소비재업)
3. 현대카드
-광고
-기업 선정 배경
-SWOT분..
[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과 한국 게임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목 차
Ⅰ. 한국 모바일 게임 ………3
Ⅱ.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 ………4
Ⅲ. 한국 모바일 게임의 선전 ………5
Ⅳ. 일본과의 경쟁 심화 ………6
Ⅴ. 높은 시장 점유율 ………7
Ⅵ. 개인 개발자들의 활약 ………8
Ⅶ. 개발..
[컴퓨터게임] 컴퓨터 게임의 문화적 함의 [컴퓨터게임] 컴퓨터 게임의 문화적 함의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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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컨텐츠 온라인 RPG게임과 패키지 RPG게임의 융합적 대안 모델 분석 및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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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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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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