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떠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가?
어떠한 스타일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가?
예상 동시접속자 수는 몇명 정도인가?
동시 상호작용이 가능한 사용자수의 한계는?
지속적인 플레이 타임의 한계는?
사용자의 평균적인 Waiting Time은 어느 정도 인가?
지속적인 데이터 관리가 필요한 게임인가?
사용자를 분류하는 기준은 무엇인가?
진정한 Persistent World를 구현하고자 하는가?
클라우드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과 초절전 서버를 활용하여
Green IT
Table of Contents
1. 클라우드 컴퓨팅
2. 초절전 서버
4. 사례 분석
3. Green IT
5. 문제점과 해결책
6. 미래 전망
Table of Contents
클라우드 컴퓨팅
1) ..
클라우드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과 초절전 서버를 활용하여
Green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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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클라우드 컴퓨팅
2. 초절전 서버
4. 사례 분석
3. Green IT
5. 문제점과 해결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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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컴퓨팅
1) ..
사물인터넷 사례와 기술분석 및 사물인터넷 문제점과 향후방향제시 사물인터넷을 구현하기 위한 기술요소
사물인터넷의 문제점
사물인터넷을 구현하기 위한 기술로 집을 기준으로 한다면, 메인 플랫폼이 되는 기기가 필요합니다.
요소 기술은 사물인터넷 서비스에서 통합되어 연동..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게임시장,게임셧다운제도란 GAME
SHUT DOWN
목차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①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
규모: 2000년 아케이드게임, PC방, 유통 모두 합쳐 8300억→
2010년 7조 7800억 원 (18%성장)
특히, 온라인게임의 성장이 두드러..
NC_SOFT_서비스_마케팅_ 목 차
NC SOFT 소개
NC SOFT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3. NC SOFT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NC SOFT 소개
기업 소개
회사명 : ㈜ 엔씨소프트
- 설립일 : 1997년 3월
- 대표이사 : 김 택 진
글로벌..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다사용자온라인게임
서론
이론적 고찰
연구방법
연구결과
연구배경
다사용자라인게임은 다수의 사용자가 인터넷에 동시 접속 하여 주어진 역할에 따른 임무를 수행하여 최종목적에 이르게 하..
게임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SWOT 분석 본 자료는 [게임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SWOT 분석]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회사 개요, 온라인 게임의 개념과 특성, 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개념과 특성, 게임회..
NEXON(넥슨) 개발자 합격 자기소개서 게임은 사람과 가장 가까운 소프트웨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중 한 사람으로서 게임을 굉장히 좋아해서 학교에서 프로젝트를 할 때면 게임을 주로 만들어내곤 했습니다.
그래서 종종 간단한 게임을 만..
등장배경과 활용사례 및 향후전망 메타버스 부작용
메타버스 정의
메타버스
메타버스 개념도>
메타버스 생태계, 기술, 활용 사례, 부작용 등을 중심으로
ASF는 메타버스를 현실 세계의 대안 또는 반대로 보는 이분법적 접근에서 벗어나, 현실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