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X] PowerBuilder에서 Animation Gif를 볼수있는 OCX Control
이 OCX는 파워빌더에서 Animation Gif를 볼 수 있는 컨트롤입니다.
사용법은 저도 기본적인것만 알아서... 세세한 내용은 직접 OLE에서 브라우징해 보세요.
우선 OLE Control을 등록하고...
이미지 로드..
ole_1.object.LoadAnimationGifFile("c:\image\ani.gif")
이미지 플레이..
ole_1.object.Play
단 주의 하실것이 로드한 후에 바로 플레이를 하면 윈도우 연산에러가 납니다.
그러니 플레이는 다른 버튼같은곳에 넣으시고 PostEvent로 불러주세요.
쓰기편한 멀티타이머(TIMER) 콤포넌트 한번에 9개까지 설정 가능한 Activex 타입의 멀티타이머입니다.
각각 이벤트 발생주기(interval)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용방법은 일반적인 타이머와 동일 합니다.
ocx 를 사용할수 있는 모든 개발툴..
<간편한 멀티시리얼(232)통신 콤포넌트> << Multi Serial Port ActiveX >>
- 멀티시리얼포트 콤포넌트 란...
사용하기 간편한 시리얼 통신전용 콤포넌트 입니다.
기존 mscomm (Microsoft Comm Control) ocx 를 대체할만한 획기적인 시리얼통신 전용..
간편한 공유메모리SharedMem콤포넌트VB,VC셈플 간편한 공유메모리(SharedMemory) 콤포넌트,VB,VC [ocx]
<< Easy Shared ActiveX Control>>
- 이지쉐어드 콤포넌트 란...
사용하기 간편한 공유메모리(Shared Memory) 확장 콤포넌트 입니다.
기존 복..
영문이력서(IT관련-디자인,개발지원) RESUME
B.N.SUDHAKAR
SUMMARY:
IB.N.Sudhakar hold a Bachelor of Engineering Degree of Karnatak University (India) and a Microsoft Certified Professional in Visual Basic 5.0. I have around fou..
pid동작.pdf 2. 비례동작
비례동작(Proportional Control)이란 조작량이 편차에 비례하여 연속적
으로 변화하는 제어방식이다. 따라서 제어량의 변화에 따라 조작부는 연속 적으로 순조롭게 동작하게 된다.
íÂe¹÷®¤Å£µÁ¶Ç (SV..
비주얼 베이직으로 만든 게임 비주얼 베이직을 이용하였습니다.
클래스 모듈을 사용하였으며 주석을 달아놓아 비주얼에서의 고난도 기술인
클래스 모듈에 대해서 쉽게 이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흥미 있는 게임으로 제작하여 당신의 ..
전통 애니메이션과 실험 애니메이션의 차이점 전통 애니메이션과 실험 애니메이션의 차이점
-애니마톨로지
애니메이션 이론의 이해와 적용
폴 웰스 지음
애니메이션학
애니메틱스(animatics)-콘텍스트(context)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의 가장 기초적인 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