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인사말(미숙아로태어나건강하게자란아이의첫생일축하)

1. 돌잔치인사말(미숙아로태어나건강하게.hwp
2. 돌잔치인사말(미숙아로태어나건강하게.doc
3. 돌잔치인사말(미숙아로태어나건강하게.pdf
돌잔치인사말(미숙아로태어나건강하게자란아이의첫생일축하)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돌잔치인사말 / 1page
제목
돌잔치 인사말15(겨울은 행운의 계절)
요약
크리스마스 날○○의첫 생일을 맞이하여 쓴 글입니다.
내용
오늘은 정말 기쁨이 충만한 날입니다.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인 줄 아십니까 달력을 보니깐 오늘이 빨간 날이네요. 네, 오늘은 바로 예수님이 탄생한 날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이겠습니까 단지 오늘이 크리스마스라는 이유 때문에 이렇게 기뻐하고, 여러분들을 이 자리에 참석하게 했겠습니까 아닙니다. 오늘은 바로 저희 딸아이의 첫 번째 생일이고, ○○가 돌이 되었음을 축하받기 위해서 여러분들을 초대한 것이랍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 속에서도 저희 딸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어려운 발걸음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아마도 저에게 있어 겨울은 행운의 계절인가 봅니다. 바로 이눈 내리는 추운 겨울날 저는 제 사랑하는 아내를 만났고, 꽁꽁 얼어붙은 얼음이 다 녹을 정도로 뜨겁게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그렇게 아내를 만난 이후로 이 겨울은 저에게 있어 언제나 따스한 봄날과도 같았고, 결국 눈 내리는 겨울날 저희들은 평생을 함께 하자는 맹세와 함께 결혼을 하였습니다.

한번 축복이 영원한 축복이 되리라 믿었고, 언제나 저희는 그 축복 아래 행복한 가정을 이루리라고 다짐하며 노력했었습니다. 또한 그 어떤 부부보다도 저희의 결혼생활은 안정적이었고, 평온했었습니다. 이 겨울의 축복과 저희들의 사랑으로 일구어 온 행복 앞에 이 아이의 탄생은 무엇으로도 형용할 수 없는 더없는 기쁨이었습니다. 그 기쁨으로 1년이라는 세월을 보냈고, 오늘 이렇게 ○○의첫 생일을 거룩하고 고결한 크리스마스 날에 맞이하게 되었으니 이 얼마나 크나큰 영광이겠습니까
저희 부부는 이 아이가 자라서 딱히 어떤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없습니다. 단지 저의 행운과 저희 부부의 사랑을 온전히 받아 이 세상에서 가장 행운 가득한 멋진 여성으로 성장해 주길 간절히 원합니다. 저희 딸아이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몸짓을 보기 위해, 또한 이 축복된 날을 기념하기 위해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오늘 모두가 즐거운 시간, 행복한 시간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