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파는 상점
시간을 파는 상점
시간을 파는 상점
청소년 소설이 내게 딱 맞는 옷 같다 는 작가 김선영의 작품으로 자음과 모음 청소년 문학상을 수상, 초판이후 42쇄 발행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시간 을 판다. 마트의 물건처럼 팔 수 있는 시간이라면 보통 우리가 말하는 시간, 즉 지구가 스스로 한 바퀴 돌면 하루, 24시간을 의미하는 물리적 시간일 것이다. 같은 물리적 시간일지라도 유년기, 장년기. 노년기에 느껴지는 주관성이 강한 개인적인 시간도 있고, 과학자 뉴턴이 말한 절대시간, 상대시간도 떠오른다. 작가는 어떤 시간을 말하는 걸까 왜 시간을 팔아야 되고, 누가 그 시간을 사는 걸까 대가는 무엇일까 상점의 위치도 궁금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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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디즈니랜드 마케팅] 도쿄디즈니랜드기업분석,성공요인과 도쿄디즈니랜드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도쿄 디즈니랜드“
성공요인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나의의견
CONTENTS
1. 도쿄 디즈니랜드 기업소개
2. 디즈니랜드 도쿄 진출배경
3. 도쿄디즈니랜드 성공비결
4. 도쿄 디즈니랜드 경영전략
5. 도쿄디즈니랜..
뉴에이지에관하여
뉴에이지의 원류는 1960년대 비틀즈를 중심으로 한 락큰롤 세력이 팝 음악계를 지배할 때 여기에 대항해 토니스코트, 폴 혼, 폴 윈터 같은 인물들이 동양 철학과 종교 등의 사상을 담아 음악에 의한 정서 치유를..
kb 순환제
어려운 시기에 소자본으로 고객관리 할수있는 시스템
인근지역 상점들을 하나의 상가로 묶는 시스템입니다.
WIN-WIN전략에 부합하는 시스템입니다.
최대의 장점은 소자본으로 고객관리를 할수 있다는 것과
고객..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본 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구매의사 결정요인
- FMOT
- ZMOT
- 소매상과 쇼핑..
[사업계획서] 어플 (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어플 사업 계획서
▶ 사업계획 요약문
기분 좋은 주말, 번화가에서 카페 빈자리를 찾느라 무더운 날씨 혹은 추운 날씨 속에 헛걸음을 치는 것은 좋았던 기분마저 나쁘게 한다. 현재 번화가나 대학가 근처에서 바..
문화충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문화충격에 대해 설명하시오
* 문화 충격
흔히 사람들은 문화 충격의 경험을 이야기하라고 하면 대부분 자
신이 현지 사회의 구성원으로 인정되지 않았을 때 느끼는 소외감을
말한다. 예를 들면 모국을 방문하..
유통
◎ k-mart
미국의 종합 소매기업(小賣企業).
국가 : 미국
업종 : 소매업
설립자 : 세바스천 S. 크레스지
설립일 : 1897년
본사 : 미시간주 트로이
총자산 : 146억 3000만 달러(2000)
매출액 : 370억 2800만 달러(20..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사례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사례
목차
전자상거래 사례
Ⅰ. 일반 쇼핑몰 사이트
* 인터파크
Ⅱ. 경매 사이트
* 옥션
Ⅲ. 포털 사이트
* 네이버
전자상거래 사례
1) 일반 쇼핑몰사이트
전자상거래 사이..
[e서비스의 성공전략] e-서비스 구축의 성공요인, e-서비스 사이트의 평가
[e서비스의 성공전략] e-서비스 구축의 성공요인, e-서비스 사이트의 평가
목차
e-서비스의 성공전략
Ⅰ. e-서비스 구축의 핵심성공요인
1. 거래하기 쉬운 사이트를 구축
2. 차별화된 사이트
3. e-경험의 개..
해킹21세기정보사회
해 킹
1. 21세기 정보사회와 역기능
20세기 산업사회의 원동력이 되었던 자동차․선박․비행기와 같은 교통수단의 발달은 인류의 활동영역을 확대시켰고 제트비행기의 출현은 세계를 1일 생활권으로 묶어 주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