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전자상거래 - sng,SNG 시장소개,4대 게임 어플(애니팡 아이러브커피,쿠키런)
SNG
(Social Network Game)
INDEX
SNG 시장소개
4대 게임 어플
RECOMMENDATION
1
SNG 시장소개
1
SNG 시장소개
개념 및 특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지인들과 즐기는 게임
1
SNG 시장소개
SNG게임 장점
개발자 측면에서 카카오톡 플랫폼은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다는 장점
시장현황
SNG중 가장 돋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은 카카오톡과 연계된 ‘카톡 게임’ 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부분 상위 5개중 5개를 차지
타이니팜’ 이나 ‘룰더스카이’는 월매출 30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기반의 SNG가 등장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 잠재력 폭발
2
4대 게임 어플
1
PUZZLE GAME
애니팡
1
애니팡
애니팡
2012년 선데이토즈가 서비스 시작
국민 메신져 카카오톡과 연동하여 급성장
서비스 시작 74일 만에 전체 이용자수 2000만 명, 동시접속 300만 명 등 국내
1위 게임이 됨
INTRODUCTION
같은 모양의 동물을 3개 이상 일렬로 맞추어 제거하는 방식
1
애니팡
COMPETITIVENESS
경쟁력
자투리 시간에 이용하기 좋은 1분이라는 게임시간
소셜순위시스템
초대나 하트 아이템 주고받기를 통한 이용자간의 의사소통
1
애니팡
논란
하트 셔틀‘
학교폭력에 사용하는 ‘빵 셔틀(빵을 나르는 학생)’에 비유한 ‘애니팡 하트 셔틀’
CONTROVERSY
직장 상사나 거래처 직원에 대한 관리 차원에서 하트를 선물
학교에서 친구를 위협해 하트를 받아내는 하트 셔틀
2
SIMULATION
아이러브커피
1
애니팡
아이러브커피
....
[현황과전망] 중국 SNG 플랫폼 운영현황 중국 SNG 플랫폼 운영현황
- 2013년 시장규모 28억 5,000만 위안 -
- 신규기업 진출로 갈수록 경쟁 치열 -
□ 중국 SNG 시장 개요
○ 2008년부터 중국 소셜네트워크게임(SNG, Social Network Game) 시장이 빠른 성..
국내 SNG21의 기업분석(2006년까지)[pdf] 본 기업정보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기관인 ㈜밸류애드에서 제작된 자료로 <2004 기업분석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충분히 검토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06년까지 SNG21의 재무제표를 이용한 기..
국내 ㈜SNG21의 기업분석(2003년까지)[pdf] 본 기업분석은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기관인 ㈜밸류애드에서 제작된 자료로 <2004 기업분석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충분히 검토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NL][NL]1999년부터 2003년까지 국내 상장기업..
인터넷 정보혁명과 인터넷 전자상거래 인터넷 정보혁명과 인터넷 전자상거래
목차
* 인터넷 혁명과 전자상거래
Ⅰ. 인터넷 정보혁명
1. 인터넷 신세계의 탄생
2. 인터넷 혁명과 전자상거래
Ⅱ. 인터넷 전자상거래
1. 인터넷 비즈니스의 이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