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LOL이란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고객가치
2-1 게임 내 가치전달체계의 단순한 도식화
2-2 게임유저들의 needs
2-3 AOS장르의 수요급증 원인
고객만족
3-1 기대요인
3-2 LOL의 고객만족
3-3 고객만족의 과제
3-4 현지화 작업
3-5 고객만족화 효과
4. 결론
1. LOL이란
1-1 선정기업/브랜드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M.T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 About AOS
[Starcraft]의 멀티플레이모드 맵인 Aeon Of Strife 에서 유래.
이용자가 한 명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상대방 진영의 핵심 건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을 지칭.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M.T
- About League Of Legends (이하 LOL)
1-3. 국내 흥행 현황
M.T
LOL, 경쟁자 없는 독주 체제 8주 연속 1위
LOL, PC방 점유율 20.96% 기록하며 8주연속 1위. (2위는 13.47%, 3위는 8.19%)
업계 한 관계자는 “LOL의 인기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은 PC방
인기 순위에서 그대로 드러나고 있고, 오프라인은 온게임넷에서 진행한 챔피언스 리그를 보기 위해
수 많은 관람객들이 현장을 찾아와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출처: 미디어잇, 2012-09-17
2. 고객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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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해외진출 성공사례 본 자료는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기업소개를 시작으로 북미와 한국의 게임문화의 차이에 대해 서술하고, 4P전략과 SWOT분석을 비롯하여 라이엇 게임즈의 경영철학과 차별화 전략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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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기술하시오.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상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게임이란?
2. 국내 게임 순위
3. 게임회사 영업이익 순위
4. 세계 게임시장 현황과 미래
5. 국내 게임산업의 현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