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배경에는 고객 성공에 대해 주인의식을 가지고 헌신적으로 행동하는 고객 중심 철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인턴활동을 통해, 작은 배려부터 시작해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고객의 발걸음을 붙잡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고객 성공에 대해 주인의식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헌신적으로 행동하는 고객 중심 철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제가 작성한 내용 말고 지현님이 생각한 미래나 방향이 있다면 그 부분을 추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고객 성공에 대해 주인의식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고객 중심 철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지현님이 작은 배려를 실천한 계기를 몰라, 일단 러프한 내용으로 작성해봤습니다.
저는 (작은 배려를 실천해 나가면서) 이번 인턴활동을 통해, 작은 배려부터 시작해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고객의 발걸음을 붙잡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작은 배려를 실천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고객의 발걸음을 붙잡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내 소통 활성화뿐만 아니라 고객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또, 고객과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주기적으로 고객에게 연락을 드려,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것입니다.
그런데 고객의 마음은 작은 배려에 좌우될 때가 많습니다.
저는 목표를 설정하면, 강한 의지와 실행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경제의 저성장 장기화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 경제가 경험하고 있는 저성장은 글로벌 경제성 장률 둔화에 따른 경기침체에 기인하기보다는 한국 경제의 잠재성장률 하락과 밀접히 연관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잠재성장률이 하락할 때는 인위적으로 경기를 띄우는 거시정책보다는 구조조정을 통한 체질 개선이 필요합니다.고성 장·고금리·고물가 시절에 형성되어온 경제운용 방식은 경제의 구조적 변화를 경험한 한국 경제에 더 이상 맞지 않습니다.
이제는 한국 경제도 저성장을 인정하고, 이를 근간으로 하는 뉴 패러다임이 필요한 때입니다.
저성장 기조에 맞는 경제구조, 경제제도, 경제정책, 경제의식 등 전반적인 경제운용 방식을 중·장기적으로 안정적 성장에 무게를 두는 방법으로 바꿔야 할 것입니다.
헌신, 이라는 표현은 인재상에 드러나 있지는 않으나 직무정보를 살펴봤을 때 CEO와 가장 잘 어울리는 표현 같아서 추가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뢰, 란 표현을 헌신으로 변경하고, CEO의 마인드로 일하고자 지원했다는 뉘앙스를 유지해보겠습니다.
소 제목 변경에 따른 내용 수정을 해봤습니다.
왜 삼성화재인지를 설명하는 부분을 추가로 기재해봤습니다.
따라서 인재상에 기재된 표현을 중점적으로 내용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수정해보겠습니다.
소통해 나가는 것에서 벗어나 인사담당자가 관심 있어 할 만한 내용으로 변경하여 기재해봤습니다.
일단 현재 작성하신 내용만으로는 삼성화재의 질문에 맞게끔 작성했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내용을 수정 및 추가하여 질문의 요지에 적합하게 수정해보겠습니다.
제 삶에 가장 영향을 끼친 사건은 고객의 가치를 깨닫게 해준 금융사 인턴 경험입니다.
붙여넣기 했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질문에 제시된 내용을 한 번 더 작성해봤습니다.
전지현님이 작은 배려를 실천한 계기를 몰라, 일단 러프한 내용으로 작성해봤습니다.
혹시 그 마음을 갖게 한 결정적 사건이 있다면 그 사례를 좀 더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좀 더 질문의의도를 잘 전달하기 위해 그 부분은 수정해봤습니다.
이 질문은 아무래도 직무 관련 사례 중 본인의 기억에 남는 사례를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제가 작성한다면 삼성이 추구하는 핀테크와 관련된 사안을 작성할 것 같습니다.
경제 관련 문제를 작성해 주셨네요.
두 번째로는 저성장과 글로벌 시장 개척에 따른 신성장동력 확보입니다.가장 먼저 삼성페이와 연관한 결재시스템을 제가 판매하는 상품과 연계할 수 있는지를 고민해 볼 것입니다.
전 세계가 저성장 기조에 놓여 있다고 생각되나 그 속에서 삼성화재는 끝없이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도입 부분은 세계 경제시장 흐름을 읽는, 혹은 시장을 보는 눈이 있다는 것으로 직무 연관한 내용이라 할 수 있겠지만 그에 대한 견해는 삼성화재인사담당자는 크게 관심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