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의 아버지 덕수(황정민 역)와 [기생충]의 아버지 기택(송강호 역)을 세대론의 관점에서 비교하시오.

1. 세대와 소통.hwp
2. 세대와 소통.pdf
[국제시장]의 아버지 덕수(황정민 역)와 [기생충]의 아버지 기택(송강호 역)을 세대론의 관점에서 비교하였습니다.
Ι. 서론

Ⅱ. 본론
1. 영화 <국제시장> 덕수
1) 배역 소개
2) 세대론의 관점에서
2. 영화 <기생충> 기택
1) 배역 소개
2) 세대론의 관점에서
3. 세대론 관점에서 덕수와 기택 비교

Ⅲ. 맺음말
Ι. 서론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영화관에 가는 것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많아, 최근 개봉작에 대해 모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과거에는 일정 관객 수만 넘어도 입소문을 타고 더욱 잘되기도 했지만, 지금은 그와 같은 상황이 자주 나타나는 것은 아닌 듯싶다.
이번에 살펴볼 영화 <국제시장>과 <기생충>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전에 개봉된 영화이면서, 국제무대에서도 상당한 호평을 들었고 각각 1,426만 1,427명(국제시장), 1,031만 명(기생충)의 관객을 동원하였다. 그 결과, 두 영화는 적잖은 수상을 하였고, 영화에 나왔던 여러 배우는 상을 받거나 새롭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특히, <국제시장>에서 모진 풍파를 겪고 성장해 가정을 꾸려간 덕수를 연기한 황정민 배우와 코믹하면서도 진중한 모습을 모두 보여준 기택을 연기한 송강호는 “역시 대배우”, “명품 연기자”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본론에서는 <국제시장>의 아버지 덕수(황정민 역)와 <기생충>의 아버지 기택(송강호 역)을 세대론의 관점에서 비교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영화 <국제시장> 덕수
1) 배역 소개
덕수는 함경남도 흥남에서 살다가 그 유명한 흥남철수 작전 때 부산으로 오게 된다. 이러한 혼란 속에서 여동생이 사라지게 되는데, 여동생을 찾기 위해 아버지가 배에서 내리게 되고 어린 나이에 ‘가장’의 역할을 떠맡게 된다.
국제시장 덕수, 기생충 기택, 국제시장 덕수와 기생충, 기택을 세대론의 관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