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C#프로그래밍 점프문

1. 7 C#프로그래밍 점프문.pptx
2. 7 C#프로그래밍 점프문.pdf
break문
점프 문 실습
break문 실습2
continue문
continue문 실습1
goto 문 실습1
retu rn문 실습1
throw문 실습1
점프 문은 흐름을 끊고 프로그램의 실행 위치를 원하는 곳으로 단숨에도약시킬 수 있습니다.
break문
break문은 (영어로 탈출하다, 중단하다라는 뜻입니다) 현재 실행 중인 반복문이나 switch문의 실행을 중단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While 반복 문을 실행한다
점프 문 실습
break문 실습2
continue문
반복 문을 멈추게 하는 break문과 달리, continue문은 한 회 건너 뛰어 반복을 계속 수행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continue문 실습1
continue문을(i<9)식과 함께 사용하면
for루프의 마지막 두 반복(i==9 및 i==10)에서는 continue문이 실행되지 않고 i값이 콘솔에 출력됩니다.
goto문
해당 레이블로 바로 이동점프하여 코드를 실행합니다.
goto 문은 점프 문에서 코드를 특정 시점으로 이동시킵니다.
goto 문 실습1
특정 조건을 만족하지 않으면 예외를 던지고 try~catch문에서 받습니다.
C# 연습 문제
break문을 활용하여 유저 아이템 개수가 10개일 때 break를 생성하세요.
Coninue문을 활용하여 유저 아이템이
유저 아이템이 10개이므로 중지합니다.
현재 유저 아이템 개수는 : 0
아이템 판매를 거절합니다
마법의 글로리플레이트 장갑의 아이템을 강화하려고 합니다.
강화 실패 시 사용된 아이템(큐브조각)이 소멸됩니다.)
, 반복, 실행, break, i, 점프, 10, continue, 아이템, 이다, 중단, 흐름, 예외, 활용, 강화, catch, 유저, 문의, 문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