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크린시대
N스크린이란
TV-PC-휴대폰 등 기기의 종류와 무관하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된 다양한 정보기기에 자유롭게 원하는 콘텐츠를 내려 받아 이용하는 서비스
스마트 폰
스마트 TV
아이패드
미디어 발전
17C 신문의 활성화
20C 라디오의 등장
20C 중반 TV의 등장
현재 컴퓨터 인터넷, 통신, 기계, 위성, 케이블 등의 등장 이후 스마트 폰이 탄생하고 미디어의 통합이 이루어짐
어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N스크린시대
어플리케이션이란
사전적 의미 : 지원,적용,응용
컴퓨터에서는 응용프로그램
응용프로그램 : 최종 사용자가 쉽게 응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어떠한 목적을 수행하는 하나의 프로그램
게임
문자메시지 함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흐름도
-]XML데이터 처리 과정
....
스티븐 잡스가 인류에 미친 영향 - 스티븐 잡스가 인류에 미친 영향 -
그는 애플2로 개인용 컴퓨터 시대를 열었으며, 매킨토시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체제 시대를 열고, 전자출판의 혁명을 일으켰다. 그리고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조지오웰-1984 서평 제목 : 1984 글쓴이 : 조지오웰
누군가 우리를 항상 감시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소름이 돋을 것이다. 소설은 국가의 지도자인 대형(빅브라더)이 항상 텔레스크린으로 모든 사람들을 감시하고 있다는데서 출발한다...
시대물 영화 의상 분석 시대물 영화 의상 분석(헤어 스프레이)
CONTENTS
1
영화 설명
2
영화 대략 줄거리
3
1960년대 스타일
4
1960년대 패션
아이콘
5
인물 분석과
패션변화
Ⅰ. 영화 설명
영화 제목
헤어 스프레이
영화 설명
브..
빌게이츠 2005년VISION 빌 게이츠의 2005년 VISION
□ 전자화폐 시대
지폐․동전 -> 신용카드 -> 전자화폐 (스마트카드 / IC카드 등)
□ 평판 디스플레이 세계
브라운관 -> LCD (Liquid Cristal Display)
․TFT
․FED (Field ..
CGV 기업전략연구 - CGV 마케팅 SWOT,STP,4P 분석 CGV 마케팅 SWOT,STP,4P 분석 레포트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1. CGV 기업개요
2. CGV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
디지털음악 디지털 음악의 생산과 소비
c o n t e n t s
뉴미디어와 디지털 음악 산업
1. 뉴미디어의 특성과 종류
2. 음악산업의 발전과정
3. 뉴미디어를 통한 디지털 음악 생산
4. 뉴미디어를 통한 디지털 음악 유통 및 소..
영화와 국어교육 영화와 국어교육 리포트입니다.
A+ 받은 자료입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Ⅰ. 서언
Ⅱ. 영화와 상징
① 보편적 상징
② 개인적 상징
③ 원형적(신화적) 상징
Ⅲ..
스크린쿼터제의 유지에 대한 찬반양론 고찰 및 나의견해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스크린쿼터의 개념
2. 스크린쿼터의 유래 및 연혁
3. 스크린쿼터의 필요성
4. 스크린쿼터의 현황 및 문제점
1) 스크린쿼터의 현황
2) 스크린쿼터의 문제점
5. 스크린쿼터..
[스크린골프]스크린 골프 시장의 성장과 진출전략 ppt자료 목 차
Ⅰ. 스크린골프방 증가 ………3
Ⅱ. 경쟁심화 ………4
Ⅲ. 높은 성장가능성 ………5
Ⅳ. 새로운 문화 공간 ………6
Ⅴ. 다양한 서비스 제공 ………7
Ⅵ. 입지의 중요성 ………8
Ⅶ. 시스템의 중요성 ………8
Ⅷ. 차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