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 중국의 인터넷 사용현황 분석 및 신(新)문화 온라인 게임 작업장 조사분석 )
목 차
1. 개요
2-1. 중국의 인터넷 사용 현황
2-2. 新문화 온라인 게임 작업장 “골드 팜(gold farm)”
3. 마치며
1. 개요
중국의 온라인 네트워크는 베이징 등의 대도시를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인터넷 수요가 점점 증가하면서 중국의 네트워크 인프라가 구축되고, 중국인 네티즌 인구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이 흐름을 타 많은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중국으로 진출하였는데, 이를 이용해 이윤을 내는 중국 내 작업장에 대해서 조망해본다.
※이 보고서는 중국 내 작업장에 대하여 그저 조망해볼 뿐, 작업장에 대한 판단은 유보한다.
2-1. 중국의 인터넷 사용 현황
①중국 인터넷 정책
1993년 3월. 중국 인터넷산업을 국가 전략 산업으로 선정하고 주룽지 총리가 직접 관장하여 중앙, 지방정부 기구 및 군대와 대기업의 인터넷 사용을 독려한 이후로 인터넷 관련 지식기반 구축과 주요 기간망의 확충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2005년 전국으로 인터넷을 확대하며 인터넷 산업을 개방하고 정부차원의 기업정보화 프로젝트를 추진-인터넷 산업육성에 주력한다.
청소년과인터넷,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게임산업,인터넷문화,인터넷게임 청소년과 인터넷
목차
1. 인터넷
인터넷의 개념
인터넷 중독의 원인과 현황
인터넷 문화의 특징과 문제점
2. 게임
게임의 순기능, 부정성
게임중독의 원인
셧다운제
3. 온라인 활동
SNS, Facebook, 스..
인터넷중독원인및유형그리고실태,청소년중독,온라인게임중독, 청소년 인터넷 중독
목차
◈ 인터넷 중독이란
지나치게 많은 시간을 인터넷을 사용함으로 인해 사이버 공간에서의
도박, 정보수집이 과도하거나 인터넷 과다사용으로 현실생활이
지장 받을 정도의 신체적, 정신..
[사업계획서] 게임방 운영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6.사업계획서 사례
X-ZONE의 事業計劃書
(Computer Network Game-room)
Ⅰ.事業體選定背景및特性
1. 업종개요
95년도부터 불기 시작한 인터넷의 열기와 함께 96년 초 수백 명이 동시에 인터넷을 통..
국내게임산업과현황,온라인게임,게임산업현화 게임 산업 향유방향과
그로 인한 영향
- 온라인 게임의 역기능을 중심으로 -
- 목 차 -
Ⅰ. 들어가며
Ⅱ. RPG게임의 변천사와 특성
2-1. 게임 산업의 플랫폼 구분
2-2. RPG의 정의
2-3. RPG의 변천사
2-4. RP..
중국경제의 이해 중국경제의 이해
중국 경제
목 차
중국경제 현황
중국경제를 보는 시각
중국경제의 특징
중국경제의 과제
중국경제 현황
중국 경제성장률
중국 輸出入규모
중국의 지니系數
중국의 외환보유액
新중국 건국 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