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ppt
2.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pdf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 차
1. 소셜커머스 정의와 종류
1)소셜 커머스의 정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상거래를 합성한 신조어로, 트위터 나 페이스북 등 소셜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를 의미한다.

지난 2005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한 단어로, 2008년 미국 그루폰(Groupon)의 설립 이후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비즈니스 모델이 됐다.
2.기업소개

1)위메이크프라이스 소개
연혁
2001.04 (주)네오플 설립
2001 12 게임포털 캔디바 런칭
2006 04 NHN이 네오플 60% 지분 인수
2005 08 국내최초온라인 야구 게임 신야구 런칭
2007 11 던전앤파이터 중구 tencent사와 퍼블리싱계약
(2008년 중국게임대상 최고온라인게임상 수상)
2007.12 던전앤파이터 2007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인기게임상 수상
2008.07 넥슨과 M A
2010 (주) 나무인터넷 설립
2010 ,10 WeMakePrice.com 소셜쇼핑 서비스 런칭

위메프을 만든 ㈜나무인터넷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로 연매출 1,559억원, 동시접속자수 세계1위, 전세계 공식 회원수 2억명 이상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던 ㈜네오플의 창립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과 함께, 올
2010년 5월 문을 연 신생 벤처 기업이다.

선정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