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하기
- 리포트 > 경영/경제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하기
- 한글
- 2011.10.07
- 7페이지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하기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하기
목차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하기
Ⅰ. 기능적 구체화
Ⅱ. 의미 지향적 구체화
Ⅲ. 사회적 구체화
* 참고문헌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개념 및 특징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개념 및 특징
목차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Ⅰ.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개념
Ⅱ.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특징
* 참고문헌
...이..
-
다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문화적 함의
다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문화적 함의
목차
*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문화적 함의
Ⅰ. 정체성의 문제
Ⅱ. 가상 공동체의 구성
Ⅲ. 다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의 가상 현실 경험
1...
-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인터페이스 논문 요약
다사용자온라인게임
서론
이론적 고찰
연구방법
연구결과
연구배경
다사용자라인게임은 다수의 사용자가 인터넷에 동시 접속 하여 주어진 역할에 따른 임무를 수행하여 최종목적에 이르게 하..
-
kog국제경영전략
- 국제경영전략 REPORT -
- KOG 기업분석 -
- 목 차 -
1. 서론
- KOG는
- 연구목적
- 기업선정이유
2. 본론
2-1 KOG의 현황과 국제영경전략 수립에 대한 이론적 기초
1)KOG현황
- 매출, 주요시장, 주요제..
-
세컨드라이프
선
목 차
1. 세컨드라이프란
2. 세컨드라이프 수익모델
3. 세컨드라이프의 전략
4. 세컨드라이프의 한계점과 해결방안
1. 세컨드라이프란
(1) 세컨드라이프란
(2) 세컨드라이프 역사적 배경
(4) 세컨드라이프..
-
[컴퓨터게임] 컴퓨터 게임의 유형
[컴퓨터게임] 컴퓨터 게임의 유형
목차
* 컴퓨터 게임의 유형
Ⅰ. 단순 게임
Ⅱ. 어드밴처 게임
Ⅲ. 롤 플레잉 게임
Ⅳ. 시뮬레이션 게임
* 참고문헌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
인터넷 게임 중독
인터넷 게임중독
인터넷 게임중독의 개념 이해
인터넷 게임중독
인터넷 게임 사용과 관련하여 금단과 내성을 보이며 인터넷 게임으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 사회적인 어려움을 경험하는 상태
인터넷 중독장애 의 ..
-
가상공간과 담론, 권력 그리고 전략들
가상공간의 전경과 삶의 단편들: ‘리니지’를 중심으로
1. 현실을 넘어 가상으로, 가상을 넘어 현실로
얼마 전 우린 심각한 사태를 목도해야 했다. 게임방 주인이었던 K씨가 ‘리니지’란 온라인 머드게임에서 사용..
-
가상공간과 담론, 권력 그리고 전략들
가상공간의 전경과 삶의 단편들: ‘리니지’를 중심으로
1. 현실을 넘어 가상으로, 가상을 넘어 현실로
얼마 전 우린 심각한 사태를 목도해야 했다. 게임방 주인이었던 K씨가 ‘리니지’란 온라인 머드게임에서 사..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청소년의 인터넷중독과 관련하여 그 심각성 및 문제점, 해결방안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청소년의 인터넷중독과 관련하여 그 심각성 및 문제점, 해결방안
목 차
1. 인터넷중독의 개념
2. 인터넷중독의 원인과 질환
3. 청소년 인터넷중독의 실태
4. 청소년 인터넷중독의 문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