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업체인 ㈜밸류애드에서 온라인게임에 대한 시장동향 정보입니다.
작성일자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최근에 작성된 정보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본 컨텐츠에서는 국내 온라인게임의 2005년까지 매출액(백만원), 2005년까지 시설수(회선), 2005년까지 가입자수(명, 세대), 2005년까지 이용건수(천건)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통계 중심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밸류애드 정보통신산업 동향(2005년도)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오니 반드시 구매전에 참조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문서 보안상 PDF로만 제공되며, A4 최소 2쪽 분량이며, 최근 시장 통계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시장동향 목차 *
1. 개요
가. IT 산업코드
나. 자료원
다. 수록내용 : 온라인게임의 2005년까지 매출액(백만원), 2005년까지 시설수(회선), 2005년까지 가입자수(명, 세대), 2005년까지 이용건수(천건)
2. 국내 시장동향
가. 품목별 시장동향
나. 시장 동향분석
*키워드 : 온라인게임, 온라인게임의 동향, 온라인게임의 통계, 국내 IT산업 통계, 온라인게임, Online Game
게임셧다운제,게임중독,청소년온라인게임문제,게임시장,게임셧다운제도란 GAME
SHUT DOWN
목차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①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
규모: 2000년 아케이드게임, PC방, 유통 모두 합쳐 8300억→
2010년 7조 7800억 원 (18%성장)
특히, 온라인게임의 성장이 두드러..
온라인게임과과학기술,온라인게임의순기능및역기능,청소년문제,게임시장및트랜드분석 과학기술
온라인게임과
“게임이란 즐거움을 얻기 위해
일련의 규칙을 따르는 행위”
(Game is activity with set of rule of entertainment)
-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
게임(GAME)
Contents
1 / 게임시..
국내 예당온라인의 기업분석(2006년까지)[pdf] 본 기업정보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기관인 ㈜밸류애드에서 제작된 자료로 <2004 기업분석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충분히 검토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06년까지 예당온라인의 재무제표를 이용..
국내 KJ온라인(구:경조산업)㈜의 기업분석(2003년까지)[pdf] 본 기업분석은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기관인 ㈜밸류애드에서 제작된 자료로 <2004 기업분석 견본>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충분히 검토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NL][NL]1999년부터 2003년까지 국내 상장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