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인사말(30년을회사에서정년후선후배에게감사의)

1. 퇴직인사말(30년을회사에서정년후선후.hwp
2. 퇴직인사말(30년을회사에서정년후선후.doc
3. 퇴직인사말(30년을회사에서정년후선후.pdf
퇴직인사말(30년을회사에서정년후선후배에게감사의)
개요
지은이
○○○
서명
○○○
작성일자
20 년월일
분류/분량
퇴직인사말 / 1page
제목
퇴직 인사말14(정년퇴직 인사)
요약
30년을 회사에서 근무하고 정년퇴임하면서 선후배에게 감사의 인사의 글입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월○○일 부로 정년퇴임하는 ○○부△△과에 근무하는 ▲▲▲입니다.

세월은 유수와 같다더니, 입사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3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이제 후배들에게 제 자리를 넘기고 떠나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30년 전에 청운의 뜻을 품고 회사에 입사했던 젊은 청년의 모습은 이제 간데없지만, 30년 전 그때처럼 부푼 희망을 품고 또 다른 삶을 찾아 떠나는 이 발걸음이 무겁지만은 않습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많이 도와주고 격려해 준 선후배 여러분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 드려야 도리인 줄 아오나, 먼저 글월로 인사드림을 너그러이 이해해 주실 줄 믿습니다. 함께 일하면서 즐겁고 보람 있었던 때도 많았지만, 행여 저의 모자란 성품으로 본의 아니게 서운하게 하였다면, 이 자리를 빌려 용서를 구합니다. 나쁜 기억은 넓으신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고, 좋은 기억들은 오래 간직해 주십시오.

저는 이렇게 회사를 떠납니다만, 여러분과 함께한 소중한 인연을 고이 간직하고, 살면서 다시 만나는 날 웃으며 반길 수 있도록,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기쁘고 슬픈 일이 있으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연락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회사의 끊임없는 발전과 여러분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