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숫자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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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네트워크 숫자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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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교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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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개요
TCP/IP 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기반한 숫자 야구 게임을 작성해 보도록 한다.

2. 문제분석
- 경기 규칙
▷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면 0~9 사이의 랜덤한 숫자를 생성
▷ 이때 생성된 숫자는 각기 서로다른 숫자이다.
▷본 게임은 턴 방식을 사용하도록한다.
▷ 3Strikes 일 경우 게임이 종료된다.

- 게임 방법
▷ 클라이언트부터 턴을 시작한다.
▷ 서로 번갈아가면서 세 개의 숫자를 입력하도록 한다.
▷ 입력에 대한 결과는 양쪽모두 공유하도록 한다.
▷ 입력값에 대해서는 예외처리를 한다.(같은 수, 범위 밖의 수)

3. 결과
- 소스부분(Server)
▷ 메인부

#include BaseBallServer.h// 헤더파일인클루드

int main(){

ReadyBaseBall();// 소켓생성및연결
PlayBaseBall();// 야구게임시작

}

▷ 헤더부
#ifndef _BASEBALLSERVER_H_ // 재정의오류방지
#define _BASEBALLSERVER_H_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include [WinSock2.h]

#define PORT 2600 // 포트번호

int ReadyBaseBall();// 소켓연결
void PlayBaseBall();// 야구게임
#endif

▷ 구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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