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해외진출,엔씨소프트기업분석엔씨소프트해외마케팅,NcSoft기업분석,NcSoft해외진출

1. 엔씨소프트의해외진출,엔씨소프트기업.ppt
2. 엔씨소프트의해외진출,엔씨소프트기업.pdf
엔씨소프트의해외진출,엔씨소프트기업분석엔씨소프트해외마케팅,NcSoft기업분석,NcSoft해외진출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
목차
서론
게임시장
2. 본론
기업선정동기
기업소개
아이온
해외 진출 사례
성공요인
국내 타 기업과의 비교
앞으로의 전망
3. 결론 or 시사점
참고자료
게임시장
국내 일반인들 주요 여가활동 중 게임 1위
콘솔게임시장 성장둔화
온라인게임시장 성장가속
전세계
아케이드게임시장 급감
온라인·비디오게임시장 대폭성장
국내
기업선정동기

1998년 국내최초 인터넷기반 온라인게임인
리니지 개발·서비스
최다 동시접속자수, 최대 매출
유료 온라인게임 최다 동시 접속자수
(국내 24만명, 중국 80만명) 달성
리니지
아이온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
온라인 게임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
단일제품(게임)으로 누적매출 1조원 돌파
선도기업
이미지
국내에서의
화려한 기록
해외로
진출하여
새로운

기록달성
NCSOFT 선정
기업선정동기
엔씨소프트(NCsoft Corporation)
설립일 : 1997. 3. 11
대표이사 : 김택진
직원수 : 3,000명(본사, 해외지사포함)
글로벌네트워크 : 한국(본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주식등록 : 2000. 7. 7 (KOSDAQ)
주식상장 : 2003. 5. 22
(Stock Exchange / KSE: 036570.KS)
자본금 : 약100억원
기업소개
1997.3 엔씨소프트 창립
1998.9 리니지상용서비스 개시
2000.5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개시
2000.7 해외 서비스 개시
2000.7 코스닥 등록
2003.10 리니지2 상용서비스 개시
2005.4 길드워 상용서비스 개시
2008.5 엔씨소프트 R D 센터 완공
2008.11 아이온 상용 서비스 개시
연혁
한국 57%
2008 지역별 매출 비중
제품 라인업

재일교포 출신의
작곡가 양방언이
배경 음악을 맡아
화제


2008년 11월 25일
한국을 시작으로
서비스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