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케피코에서 제어엔지니어로서의 저의 꿈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저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팀을 이끄는 방식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최근 자동차는 50% 이상이 전자장비로 구성되어짐에 따라 전자제어 시스템을 설계하는 현대케피코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 기업들이 주가 되는 전자제어 시스템을 현대케피코가 독자적인 기술로 국산화하였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제어기술을 만들어내는 현대케피코에서 연구개발자로 일하고 싶습니다.
현대케피코에서도 이러한 신념을 견지하며 일등 제어엔지니어로서의 꿈을 실현하겠습니다.
저는 해외 의존도가 높은 전자제어 시스템을 현대케피코가 독자적인 기술로 국산화하였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제어기술을 만들어내는 현대케피코의 연구개발자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고자 지원하였습니다.
자신의 성격 및 재능 또는 지식(1000byte)
Matlab의 Spline 함수로 40개의 지점을 보간하였고, 관절값으로 로봇을 제어한 결과 기존의 방식의 속도보다 5m/ s 빠르게 구현하며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삶에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라는 신념으로 한 줄의 스펙을 쫓기보다는 저의 꿈에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현대케피코에서 제어엔지니어로서의 저의 꿈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그러다 보니 기능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팀원들은 포기하고 개발을 꺼렸습니다.
저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팀을 이끄는 방식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앱 개발 경험이 없는 5명의 팀원들과 참여한 App 공모전에서 동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동안 탄탄히 다져온 기초지식을 기반으로 어려움 없이 Android를 공부했기 때문입니다.
기초지식에 충실하고 전자제어 시스템의 혁신을 이끌어가겠습니다.
저는 새로움과 변화를 추구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라고 써야 주어진 조건을 명확하게 충족시킵니다. 주어진 질문을 보면 본인의 성격을 밝히라고 분명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자소서를 쓸 때는 지원업체가 요구하는 조건들을 명백하게 충족시켜야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며 FastF ollower 대신("보다 "가 더 적절한 어휘입니다.) FirstMover가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시 저는 타인원(다른 팀)들과 차별화될 수 있(되)는 프로젝트를 준비하려고 했었고, (면) 수업시간에 배우는 (웠던) VerilogHDL이라는 프로그램에만 집중하는 것을 알았(주술호응에서 벗어난 비문입니다.문법에 맞는 문장으로 다듬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좋겠다고 판단했)습니다.
줄바꿈)(저는) 유관(전자공학 방면에는 문외한이어서 이게 전문 용어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문맥상으로만 보면 "유관"이 아니라 "사람 눈으로 "란 뜻의 "육안"인 것 같습니다.일단 "육안"으로 수정하겠으니 오류라면 정정하시기 바랍니다.)으로 쉽게 확인되지 않는 LED 밝기는 분주비의 비율을 높여 LED 밝기의 변화를 키(여기도 "크"라고 써야 문맥에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첨삭자의 오류일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게 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여기도 "게 만들"이라고 써야 문법에 맞는 문장이 됩니다.)었습니다.
저는 이처럼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생각("문제를 해결"이 더 구체적인 표현입니다.자소서는 한 단어를 쓰더라도 항상 구체성을 띄어야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는) 독자적인 기술로 업계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중요한 부분들을 보완하다 보니 글자 용량이 약간 초과되었습니다.이 문장은 부득이하게 지워야겠습니다.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케피코에서 자동차의 핵심 제어 기술을 연구하고 (며)"왜 전자제어 시스템회("의대명"이라고 쓰는 게 더 호감을 살 것 같습니다.) 사는 현대케피코 여야만 하는지(인가)"에 대한 이유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자소서가 갖춰야 할 형식요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글의 흐름, 즉 유연한 스토리텔링입니다.
동기들은 스펙을 쌓아 (기에)도 모자란 시간에 불필요한 시간(일)을 할애한다고 이야기하기도("말"이 더 간단 명료합니다.)했지만, 이 경험은 제어 시스템 엔지니어에 한 발 다가설 수 있게 만들(구체성이 떨어지는 표현입니다. ==>로서의 내공을/ 역량을 / 실력을 한 단계 높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기 도적절한 접속어가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또한,)Matlab의 Spline 함수로 40개의 지점을 보간("강/완"으로 고쳐야 합니다.)하였고 관절값으로 로봇을 제어한 결과, 기존의 방식의 속도보다 5m/s(더) 빠르게 구현하며 큰 보람을 느낄(글자용량이 약간 초과되었습니다.이 구절은 부득이하게 지워야겠습니다.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삶에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라는 신념으로 한 줄의 스펙("한 줄 더 쌓"이 더 간단 명료한 것 같습니다.)을 쫓기보다는 저의("진정한"이 더 구체적인 표현 같습니다.) 꿈에다가가("을 이루"가 더 적절한 표현입니다.) 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현대케피코에서 (문맥상"도 이러한 신념을 견지하며 일등/일류/1등"이란 구절이 들어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어엔지니어로서의 저의 꿈을 실현하고 싶(겠)습니다.
동기들은 스펙 쌓기에도 모자란 시간에 불필요한 일을 한다고 말했지만, 이 경험은 제어 시스템 엔지니어로서의 내공을 한 단계 높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는 "삶에 중요한 것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라는 신념으로 스펙한 줄 더 쌓기보다 진정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가장 먼저 목표하는 (저는 당시 팀장이 되어) 앱을 기능별로 세분화하여 (한 다음) 각 팀원(들의 역량에 맞춰)에 게 임무를 맡겼습니다.
문제는 팀장으로서 전체적인 흐름을 보(지 않고) 기보다는 제가 담당한 기능 구현에만 몰두했던 저 자신이었(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줄바꿈) 저는 (즉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팀(운영)을 이끄는 방식을 바꾸기로 했(꿨)습니다.
저는 당시 팀장이 되어 앱을 기능별로 세분한 다음, 팀원들의 역량에 맞춰 임무를 맡겼습니다.
그래서 원인을 알아본 결과, 팀장으로서 전체적인 흐름을 보지 않고 제가 담당한 기능 구현에만 몰두했던 저 자신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어려운 문제는 함께 해결해가는 한편, 개개인의 개발 속도에도 관심을 기울여 DB에 포함된 내용은 무엇이고 얼마나 구축되었는지, Thread가 적절히 실행되는지 등을 확인했습니다.
최근 자동차는 50% 이상이 전자장비로 구성되어 (여기서 두 문장으로 나누는 게 더 좋겠습니다.==> 출시됩니다. 때문에) 짐에 따라 전자제어 시스템을 설계하는 현대케피코의 중요성이 (은 앞으로) 더욱 부각(될 것이 틀림없)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그래서) 다양한 제어기술 을 만들어내는 현대케피코(의)에서 연구개발자(지원 동기는 본문 중에 똑 부러지게 나타내 야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가 되겠다는 꿈을 이루고자 지원하였)로 일하고 싶습니다.
앱 개발 경험이 없는 5명의 팀원들과 참여한 (중요한 부분들을 보완하다 보니 글자 용량이 약간 초과되었습니다.이 구절은 부득이하게 지워야겠습니다.)App 공모전에서 동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동안 탄탄히 다져온 기초지식을 기반으로 어려움 없이 Android를 공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첨삭의 전체 패턴을 내용 보완보다 형식의 완성도에 두고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