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장점은 친절하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다른 사람의 긍정적인 면을 발견하고 칭찬을 잘한다는 것입니다.
귀센터에서 저의 역량을 최대한 으로 발휘해 놀이치료사로서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자 합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 고야무지게 부모님을 도와 일하는 모습이 기특했나 봅니다.
이처럼 어려서부터 가게 일을 도맡아 하던 경험은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성향, 책임감 등의 덕목을 갖추는 데 토대가 되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길러온 사람의 감정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감수성, 깊은 공감력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직업인 놀이치료사로서 성장할 수 있었던 정서적 역량의 밑바탕이 되어주었다고 확신합니다.
언제나 사람들을 배려하며 늘 친절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일입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다른 사람의 긍정적인 면을 발견하고 칭찬을 잘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장 점은 치료사로서 아이들을 교육할 때 친근감과 사랑이 넘치는 선생님으로서 아이들에게 심리적인 편안함을 주고, 나아가 밝은 수업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개인적 영달을 추구하며 사는 것도 의미가 있겠지만, 성당·보육원·발달 치료센터 등에서의 봉사활동을 경험하며 다른 사람을 위해 제 삶의 일부를 내어주는 데에서 더 큰 삶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