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pptx
2. 소셜커머스,쿠팡,티켓몬스터,sns마케팅.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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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만족도 조사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나 고민있어! 여자친구랑
데이트 해야 하는데
어떡하지)
다다다다 다다다다다~
(그게 왜 고민이야
재밌게 놀면 되잖아~)
다다다다으따다다다다닫!!

(내 용돈으로는 어림도 없어.
유치원 등록금은 자꾸 오르지!
분유값도 모자라지.
대체 어떡하란 거야!!! )
다다다다다으다으아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 보는건 어때)
다.. 으다 다다다다다

(소..뭐 먹는거야
나두 줘.)
다다리리리다다다하하~!
(아니~ SNS를 기반으로한 전자상거래인데, 매우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어. 데이트는 물론이구!)
다~하! 다다다~ 으다다다다다다.
(아~하!
고마워~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야 할텐데.)
다다다다다다아으다

(마음에 들어 하지
않을까)
목차

소셜 커머스란 4. 가설 2. 연구

이론적 배경 5. 결론

가설 1. 연구

1.
소셜 커머스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

-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1.
소셜 커머스란
2.
이론적 배경
식당, 카페 쿠폰(84.6%)
연령대별 소셜커머스
이용 현황(단위: %)
20대
30대
40대
이용한다

하지 않는다
32.3%
19.5%
14.8%
12.8%
소셜 커머스 구매 제품( 복수응답)
의류, 제화, 액세서리
영화, 공연 쿠폰
미용, 에스테틱
여행, 레저, 숙박
2.
이론적 배경
다양한
구매 요인들
No
Yes
3.
가설 1. 연구
소비자의 성별이 소셜커머스 이용횟수에
미치는 영향이 있을 것이다.
가설 1.
4.
가설 1. 연구
설문조사: 20대 커플의 소셜 커머스 만족도 조사(표본: 40명, 남녀 20명 씩)
Q. 얼마나 자주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 방문 하십니까 (한 달 기준)
A. 한 달 평균 5~10회 방문 55%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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