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베르 시누에의 신의침묵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1. 질베르 시누에의 신의침묵을 읽고 나의.hwp
2. 질베르 시누에의 신의침묵을 읽고 나의.pdf
질베르 시누에의 신의침묵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Report
( 질베르 시누에의 신의침묵을 읽고 나의소감과 감상문 및 느낀점 )

질베르 시누에 -신의침묵을 읽고

교수님이 내주신 독후감 과제를 하기위하여 도서관을 찾았다. 늦게 빌리려고 하니 책이 없거나 있는 것은 예약이 되 빌리기가 쉽지 않았다. 친구의 도움을 받아 신의침묵이라는 제목을 가진 책을 빌릴 수 있었다.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았고 호기심을 자극 힘겹게 얻어낸 책이기에 남달랐다. 주인공의 이름은 클라리사 그레이, 이 책속에서 유명한 소설가이며 살인사건을 주제로 하는 추리소설을 쓰는 작가이다
예전에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었다. 글을 잘 쓰지 못하지만 인기 있는 소설가가 되고 싶은 생각을.. 문득 그레이부인이 부러웠다.
책에 대해 집중을 하게 되었고 빠져들었다. 그레이 부인은 어느 날 희귀한 일을 경험한다.,
한 남자가 잔인 할 정도로 많은 피를 흘리며 그녀 앞에 쓰러졌다. 그레이부인의 마음과 같은 심정이 들었다.
떨림, 무서움, 두려움 한 남자는 힘겹게 그레이 부인에게 판지 하나를 전해준다. (그녀가 소스라치게 놀란 것은 남자의 손이 그녀의 손목을 잡아서라기보다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손아귀의 힘 때문이었다. 죽음의 문턱에 있는 사람이 그 처럼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니 결코 상상할수 없는 일 이었다.)그레이 부인은 그 남자가 죽어가면서 그렇게 큰 힘을 낼 수 있을까 놀래면서 신고를 한다. 만약 나에게 그런 일이 생기면 어떨까 상상조차 하기 싫었고 무서웠다. 한동안 아무 일도 하지 못 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레이부인은 용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