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BAR에 다녀와서

1. 칵테일음료 및 실습_드래곤bar에 대한 .hwp
2. 칵테일음료 및 실습_드래곤bar에 대한 .pdf
노원에서 유일하게 플레이를 한다는 칵테일바인 노원점 DRAGON BAR와 분점인 수유점을 다녀와서 드래곤바에 대해 사진을 첨부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였고 조별과제였기에 조원간의 개인느낀점을 작성하였다.
서론

본론
1.위치
2.입구
3.BAR분위기
4.메뉴
5.운영형태
6.장식물
7.구성

결과
서론
우리는 조원의 강력한 추천과 인지도를 따라 지난 11월 5일 노원에서 유일하게 플레이를 한다는 칵테일바인 노원점 DRAGON BAR와 분점인 수유점을 찾았다.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조금 쌀쌀한 날씨였는데 그 날씨가 한 잔의 칵테일을 마시기에 있어 그리고 차분하게 바텐더와 인터뷰를 하는데 있어, 우리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본론에서는 노원점 드래곤바에 대해 중점적으로 분석해 보았다.

본론
1. 위치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에서 50m정도 직진, 의류매장 매스컴 맞은편 두레문고 건물 3층으로 1차 상권에 위치한다.

2. 입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가장먼저 보이는 것은 바로 화려한 그래피티 작품이다. 엘리베이터부터 화장실, 벽면, 매장 입구까지 바 컨셉에 맞는 그림들로 가득했다. (그래피티 그림들은 수시로 바뀐다고 함)

3. BAR 분위기
전형적인 웨스턴 바로 20~30대의 젊은 층이 주 타깃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원목으로 처리된 바닥과 넓직한 칵테일 바가 있으며 그래피티(미국 흑인들이 주로 그리는 스프레이 그림)작품과 벽에 장식된 다양한 악기들, 음반이 매우 자유롭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바텐더의 환상적인 칵테일 쇼도 이벤트로 벌어진다.
바텐더, BAR벤치마킹, 원숭이골, BAR, 드래곤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