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가 트렌드-시간중심형, 참여형, 체험형, 가족중심, 자기계발, 학습형, 디지털화, 웰빙형 여가

1. 새로운 여가 트렌드-시간중심형, 참여.hwp
2. 새로운 여가 트렌드-시간중심형, 참여.pdf
새로운 여가 트렌드-시간중심형, 참여형, 체험형, 가족중심, 자기계발, 학습형, 디지털화, 웰빙형 여가
새로운 여가 트렌드-시간중심형, 참여형, 체험형, 가족중심, 자기계발, 학습형, 디지털화, 웰빙형 여가




목차

* 새로운 여가 트렌드

Ⅰ. 시간중심형 여가로의 변환

Ⅱ. 참여형 · 체험형 여가

Ⅲ. 가족중심의 여가

Ⅳ. 자기계발 · 학습형 여가

Ⅴ. 디지털화 및 탈디지털화 여가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개념 정의설명, 문제점 해결방안, 영향요인 실태분석, 비교분석 견해, 개선과제 개념이해, 연구방법 사례, 특성 특징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