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중국을 포함한 동양의 여가문화는 대체로 정적이고 관념
적이며 관조적인 성격을 강하게 띠고 있었다. 특히 전통적으로 농업
이 우세한 지역에서는 농경과 관련된 의식과 행사가 연중 행해지면
서 여가의 기능을 담당하고 있었다. 또한 고대에는 토착민족들이 풍
작을 기원하기 위해 만든 온갖 행사들이 행해졌는데, 곧 풍작을 기
원하는 의식을 잘 행하고 놀이와 시합에서 이기며 조상에 대한 봉헌
행사를 잘 치르면 그 집단에는 은혜와 축복이 내린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이다.
외국의 여가산업현황- 미국, 일본, 호주, 독일의 여가생활 실태와 규모 외국의 여가산업현황- 미국, 일본, 호주, 독일의 여가생활 실태와 규모
목차
*외국의 여가산업현황
Ⅰ. 미국
1. 미국의 여가생활 실태
2. 여가지원체계
1) 연방정부
2) 주정부
3) 지방정부
Ⅱ. 일본
1. 일본..
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목차
스마일 소개
1
진출 시장 소개
2
3
마케팅 향후 방안
4
시장 환경 분석
멀티방 이란
1
멀티방 이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복합서비스 로드샵
Smile 소개
Identity , Interior
.
Start
Start(시작..
비즈니스문화,중국시장,일본시장 일본 중국 베트남의 문화
비즈니스문화
목 차
1. 일본 JAPAN
국가 개관
비즈니스 문화
진출 성공 사례
2. 중국 CHINA
국가 개관
비즈니스 문화
진출 성공 사례
3. 베트남 VIETNAM
국가 개관
비즈니스 문화
진..
한중일 음식문화비교) 한국, 중국, 일본의 음식문화 비교 한중일 음식문화비교) 한국, 중국, 일본의 음식문화 비교
목차
* 한국, 중국, 일본의 음식문화비교
Ⅰ. 식습관
1. 한국의 식습관
2. 중국의 식습관
3. 일본의 식습관
Ⅱ. 도구 및 요리법
1. 젓가락을 통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