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음반 총괄 통계
- 비지니스 > 경제동향
- 게임 음반 총괄 통계
- 한글
- 2011.05.11
- 1페이지
-
게임 음반 총괄 통계
1. 게임․음반산업 통계현황(총괄)
□ 게임제공업소 통계현황
(단위 : 업소수, 2002년 말 현재)
게임제공업(청소년게임장, 일반게임장)
멀티미디어문화콘텐츠설비제공업
13,181
19,910
□ 게임․음반 제작업 및 배급업자 현황
(단위: 업소수, 2002년 말 현재)
구분
제작업자
배급업자
게임물
음반
게임물
음반
2000.12
951
576
545
104
2001.12
1,381
812
736
164
2002.12
1,774
983
859
216
□ 게임․음반산업 시장규모
구분
‘99
2000
2001
2002
음반산업
국내시장
3,800억원
4,104억원
3,733억원
2,861억원
세계시장
....
-
게임 음반 총괄 통계 2002년
게임․음반산업 통계현황(총괄)
□ 게임제공업소 통계현황
(단위 : 업소수, 2002년 말 현재)
게임제공업(청소년게임장, 일반게임장)
멀티미디어문화콘텐츠설비제공업
13,181
19,910
□ 게임․음반 제작업 및 배급업..
-
스포츠 문화콘텐츠에 대한 연구
스포츠 문화콘텐츠에 대한 연구
목차
서론
- 문화 콘텐츠의 개념
- 스포츠 문화 콘텐츠의 개념
본론
- 문화 콘텐츠 현황
- 국내 문화 콘텐츠 현황
- 세계 문화 콘텐츠 현황
결론
- 스포츠 문화 콘텐츠 발전 ..
-
국내 음반(카세트테이프)출판의 시장현황[2005년까지:PDF]
본 컨텐츠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업체인 ㈜밸류애드에서 국내 음반(카세트테이프)출판에 대한 시장현황 정보입니다.
작성일자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최근에 작성된 정보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본 컨텐..
-
국내 음반(CD)출판의 시장현황[2005년까지:PDF]
본 컨텐츠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전문업체인 ㈜밸류애드에서 국내 음반(CD)출판에 대한 시장현황 정보입니다.
작성일자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최근에 작성된 정보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본 컨텐츠에서는 ..
-
문화산업 시장규모(영화,방송,음반,게임,에니메이션 출판만화,캐릭터)
ㄨ
꺹귈봠샃샥풱 †뤠좮뮭뻪뼨좵쀫뺽풰폀뼫뒡룏샞볌쟆뢸귈도꾸췅㨠㜠뎰떿
-
고엽제 관련 통계(08.11월말 현재_통계현황)[1]
정부자료입니다.
고엽제후유의증 환자 등록현황
■총괄
2008. 11. 30.현재
계
후유증
후유의증
2세환자
108,649
28,887
79,718
44
■ 후유증환자 상이등급
합계
국가유공자
등급기준
미달자
소계
1급
2급
3급
..
-
외국비디오물게임물의등급분류및외국음반수입제작추천자료
[별지 제67호서식]
외국 비디오물게임물의 등급분류 및
외국음반 수입제작 추천자료
신청인
①성명(대표자)
②주민등록번호
③주소
(전화번호: )
④상호(법인명)
⑤사업자등록번호
⑥제작자 (국적)
⑦배급자..
-
청소년비행 관련법(청소년보호법, 풍속영업의규제에관한법률, 음반비디오물및게임물에관한법률, 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법률)
청소년비행 관련법(청소년보호법, 풍속영업의규제에관한법률, 음반비디오물및게임물에관한법률, 청소년의성보호에관한법률)에 대한 레포트 자료.
청소년비행 관련법(청소년보호법, 풍속영업의규제에관한법률, 음반..
-
국산비디오물·게임물등급분류신청서
음반·비디오물및게임물에관한법률 제18조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2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비디오물·게임물의 등급분류를 신청할 때 쓰는 양식입니다.
신청인
작품명
원제명
원작(각색)자(국적)
희망등급
:
---
..
-
고엽제 현황(08.12월말 현재_통계현황)[1]
정부자료입니다.
고엽제후유의증 환자 등록현황
■총괄
2008. 12. 31.현재
계
후유증
후유의증
2세환자
110,036
29,413
80,578
45
■ 후유증환자 상이등급
합계
국가유공자
등급기준
미달자
소계
1급
2급
3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