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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_콘텐츠_분석과_실습,마케팅,브..
한글
2013.03.23
11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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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콘텐츠 분석과 실습
- 사이버 범죄 예방 -
사이버 범죄의 종류와 현재, 미래를 중심으로
- 목차 -
1. 서론
1) 문제제기
2) 연구목적
2. 본론
1) 사이버 범죄란
2) 사이버 범죄의 종류
3) 사이버 범죄의 현재
4) 사이버 범죄의 미래
5) 사이버 범죄 대처 방안과 예방 방법
3. 결론 및 제언
1) 결론 및 한계점
2) 참고 자료
1. 1 문제제기
정보화 사회는 우리 생활 전반에 편리함을 제공해준 대신에 쓰고, 생각하고, 인식하는 방법까지 바꿔 놓음으로써 많은 부작용을 낳고 있다. 컴퓨터가 우리의 정보 취득과 처리, 저장, 인출 작용을 대신함으로써 인간의 인지구조의 퇴화를 가져오고, 인터넷이 시공을 연결하여 신체 접촉이 없는 인간관계를 맺게 함으로써 인간성의 상실을 초래하기도 한다. 인터넷은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해 주어 편리하긴 하지만, 바이러스나 해킹의 침투로 막대한 피해를 입기도 한다.
최근 디도스 사건을 비롯해서 다양한 사건들이 끝이질 않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청 통계에 의하면 이런 사이버범죄는 2009년까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점차 심해지는 양상을 보였으나 지속적인 사이버 예절교육과 홍보, 그리고 사이버수사대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2010년에는 현저히 감소하였다.
사이버범죄범죄통계(유형별)사이버범죄범죄통계(유형별)
구분
총계
해킹바이러스
인터넷사기
사이버폭력
불법사이트운영
불법복제판매
기타
2004
63,384
10,993
30,288
5,816
2,410
1,244
12,633
2005
72,421
15,874
33,112
9,227
1,850
1,233
11,125
2006
70,545
15,979
26,711
9,436
7,322
2,284
8,813
2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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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컨텐츠 분석과 실습
사이버 범죄 예방과 대책
인터넷의 출현과 확산으로 사이버공간은 우리 삶에 중요한 부분이 되었고 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사이버공간은 우리에게 네트워크 및 소통의 증대와 자유..
문화예술콘텐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문화예술콘텐츠를 활용한 기업내부경영 : 국내․외 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
Ⅰ. 서 론 ... 3
1. 연구목적 ... 3
2. 연구배경 ... 3
3. 연구방법 및 범위... 4
Ⅱ. 문화예술콘텐츠와 기업내부경영의 접목 ... 4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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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서비스 마케팅 연구의 구조
1
Table of Contents
서비스 마케팅의 진화
서비스 마케팅과 제품 마케팅
서비스의 분류
고객, 조직, 종업원의 삼각구조
2
서비스 마케팅의 진화
....
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디오 게임 시장의 관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시장분석,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브랜드커뮤니티
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디오 게임 시장의 관계마케팅 전략
2
연구목적
1
게임산업 내의 비디오 게임
2
비디오 게임산업의 환경분석
3
온라인 커뮤니티란
4
온라인 커뮤니티와 브랜드 커뮤니티의 관계
5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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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기업소개
4P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
기업 연혁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목차
* 리크루팅 기업 (주)잡코리아 마케팅 성공사례
Ⅰ. 시장환경 분석 및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 배경
Ⅱ. 세분화 및 전문화된 콘텐츠 구성
Ⅲ. 콘텐츠 실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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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5/2013
주제 선정이유 게임콘텐츠의 특성
기업 소개 콘텐츠 소개
목차
SWOT 해외 진출 전략
STP
7P
주제선정 이유
게임콘텐츠의
특성
주제선정
이유
게임콘텐츠의 특성
Q 작년 한 해 우리나라의 대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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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라스틴
케라시스
팬틴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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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
비지니스의 이해
[e-러닝 산업]
분석기업: 크레듀
1. 기업소개
크레듀의 회사명: (주)크레듀
자본금: 28.4억 원
임직원수: 200명(2011년 1월 기준)
업종: E-러닝 교육 서비스 및 교육 컨텐츠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