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스타크래프트 E-sports
INDEX
하나의 문화현상 . 중요한 가치
게임: 단순한 오락거리
1. 서론
이러한 다양한 요인들은‘스타크래프트’가 한국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데에 큰 기반이 되었다.
스타크래프트
아..
[마케팅] 블리자드[blizzard]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블리자드 소개
(1) 개요
블리자드는 그 동안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등의 걸출한 게임을 제작 / 배포하여 한국뿐만이 아닌 세계 게임시장 산업에서 탄탄한 입지를 조성한 기업이다. 그 중 온라인..
글로벌광고론_발표 글로벌 리포트
[블리자드의 블리즈컨]
블리즈컨
블리즈컨이란
-세계적인 게임회사인 ‘블리자드’에서 2006년부터 집행해온 대대적인 BTL
-단순히 자사의 게임 소개 뿐 만 아니라, 오지오스본 등 유명가수의 공연,..
WORLD OF WARCRFT SWOT분석 SWOT 분석WORLD OF WARCRFT
1. SWOT 분석
S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
다양한 컨텐츠
블리자드의 브렌드
O
지속적인 확장팩 패치
활발한 팬 사이트 활동
WCG개최
W
2004년에 나온 게임
높은 진입장벽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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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