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1. 노화.hwp
2. 노화.pdf
노화
21C,생명연장 각종 프로젝트 진행. 노화 방지, 21C 세계 의료계 1백25세 생명선 극복 각종 프로젝트 진행. 노화 원인 다양하게 제시. 인간은 생로병사를 자연의 섭리로
받아들이고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간주하기에 이르렀다!

현대의료계도 평균수명을 수십년 연장한데 만족하고 있다. 21세기를 눈앞에 두고 인류는 다시 [도발]에 나서고 있다.
신의 영역으로 간주해온 [1백25세 생명선]을 넘기위해 세계 곳곳의 과학자와 의학자들이 노화방지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다.

지난 96년 [노화혁명]을 서술해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미국 버지니아의대 윌리엄 리젤슨 교수는 노화는 정상적인 삶의 과정이라기 보다는 그 자체가 하나의 질병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더이상 늙어가는 것을 당연시할 필요가 없다고 도전적으로 말한다.
윌리엄 교수는 인간의 생물학적 천수는 1백20세이며 수십년안에 그 뜻이 달성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상당수 전문가들은 2020년까지 인간의 수명이 1백50세까지 늘어날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현재까지 기록에 남은 최장수인은 프랑스의 진 칼먼으로 '1백22세 6개월'이다.
현재 진행중인 세계적 노화방지에 대한 연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노화에 대한 이해가 선행돼야 한다.

그러면 노화란 무엇일까요
노화란 곧 늙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녀 공히 늙음은 서글픈 것이다. 인샹은 쇠잔하고 초췌하며 무기력한 모습으로 치닫게 만들다. 글래서 우리는 늙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거울속엔 어느덧 늙어 버린 자신의 모습이 덩그라니 남아있다.
....
의학, 약학